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내가 호출 잘못했네 버거 받아가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7]
건공
늒네
유나펀치
굽네바사삭
유나펀치
굽네바사삭
가끔들르는사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트베리는 가은이 원맨팀업인데
[3]
109
0
일판 아인츠바이는 성우 2명이네
[11]
246
0
스킨은 이제 좀 적게 만드는 방향이라
64
0
루미 재무장 필요함
[1]
79
0
하트베리 근데 실제로 루미가 2등은 맞냐
[11]
137
0
나중에 어나더캐릭같은것도 나오면좋겠다
[2]
66
0
교복스킨은 다시 도전해야항
[2]
109
-2
카사 초반엔 대깨카가 많을수밖에 업음
65
1
닥터 옥토퍼스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
[2]
107
5
저 평화로운 일섭에
78
0
하트베리<설정이 너무 현시대의 자화상임
[4]
164
0
오르카 중파일러 <~~~ 멀리서볼때 팬티 비치는줄
[4]
208
0
좆됨
[9]
91
0
아기에델
[1]
123
0
슬랜더
[2]
71
0
렐릭 파밍던 중독성이 너무 강함
[1]
79
0
하트베리 루미가 호감가고 나머진 별로임
[16]
102
0
라,,떼는,, 기계훈련,,,,으이???
[4]
115
0
건하러간다
29
0
케이시 스카이까지가 페도캐릭임
[2]
105
-1
일섭방송하나보는데 대깨카로 변하는과정 개웃기네ㅋㅋㅋㅋㅋ
[5]
263
0
교복이 레전드인게
78
0
시발 내가 호출 잘못했네 버거 받아가라
[7]
136
0
✋질문
뉴오하vs레이크
[3]
114
0
그러고보니 가으니는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때 관남충이랑 못보네....
[2]
87
0
✋질문
각선권!!
[4]
104
0
어? 뭐야 씨발
[1]
95
0
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미야가미워...
[11]
170
0
이거 좀 뽕차네
[2]
126
2
카사 모든 스킨중에 제일 쓰레기인 스킨.jpg
[9]
222
-1
일본인들 한섭엔 별로 관심없는거같은데
[2]
166
0
크리스마스 이브날 하트베리 방송 킨다는데?
[1]
83
0
하트베리는 크리스마스날 휴방안해!
[2]
65
0
일섭 슬슬 개누잼이라서 접고싶은데
99
0
이번 이벤상점 너무 구린데
[1]
117
0
zx체강로자zx
[2]
61
0
kaba
46
0
페도캐 중에선 굳이 꼽자면 신디가 좀 맘에 듬
[2]
128
0
오르카는 아가아니야…
[4]
104
0
정보
아인츠바이 일섭 보이스
[28]
1804
24
ㄹㅇ.. 크리스먀스이브날 하트베리 방송 안키면 난리나지
[4]
90
0
케이시 마망 너무 무서워!
[2]
120
4
애새끼되면 귀여울거같은 캐릭들...
[5]
118
0
스포
근데 일섭애들은 주시윤 관련해서 좀 불쌍하다
[3]
27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