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콘 피해자들 유나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1 작성일 2021-12-22 05:25:41 수정일 2021-12-22 05:27:21 https://arca.live/b/counterside/40890375 알낳는 사람진짜 정신공익빡대가리인터넷 문화를 배우다 통배충이 되어버림나도 끼워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배가아픈레후 2021-12-22 05:25:55 아루룽 2021-12-22 05:25:59 여신님 ㅇㄷ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12-22 05:27:47 여신님이 아니라 배신자 펼쳐보기▼ 킹헤일로 2021-12-22 05:26:10 킹헤일로 2021-12-22 05:26:17 통베충 펼쳐보기▼ 여린 2021-12-22 05:26:18 당끼사장님 2021-12-22 05:26:29 temprun 2021-12-22 05:26:39 ㅇㅇ 2021-12-22 05:26:55 OO 2021-12-22 05:30:04 근데 빡대가리는 맞다는 사실.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12-22 05:30:24 *수정됨 그냥 동사무소 일좀 못하는거 뿐인데 빡대가리로 승화된거지 ㄹㅇ 펼쳐보기▼ OO 2021-12-22 05:31:02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전입신고서랑 납세신고서를 헷깔리냐고요. 그것도 계장이.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12-22 05:31:19 그건 좀... 펼쳐보기▼ OO 2021-12-22 05:32:08 이진 카케 보세요. 진짜로 저도 그거 보기 전까진 그래도 연기였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빡대가리 맞아요. 펼쳐보기▼ 철덩이 2021-12-22 05:35:49 렘딘 2021-12-22 05:41: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재무장때문에 각성텀 바뀔듯 [5] ngcn 2021.12.22 113 0 미니는 선등장 후설정이라 좀 실망스러운듯 [2]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67 0 일섭 유미는 디자인이 평범하단말이 만은덧 [6] 홍삼 2021.12.22 169 0 뉴비 소빈이 잘뜨는편임? [9] ㅇㅇ 2021.12.22 95 1 일본애들 하림이 치어리더 보면 [10] ThatYoU 2021.12.22 160 2 이거 각성 배포캐 맞죠? [6] ㅇㅇ 2021.12.22 110 0 스토리상으론 제이크펀치면 미니 끔살임 [4]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85 0 넥슨이 딱 한국 비리비리 느낌인갑네 [1] 엘빅이 2021.12.22 93 -1 일섭진출기념 각성 시진핑 어떰 [2] 김리본 2021.12.22 82 0 사실 각홍어도 각성이라기엔 미묘한데 [3] temprun 2021.12.22 83 0 챈밈으로 제일 피해본 캐릭 [6] 꿀때지 2021.12.22 131 -3 안그래도 다음 각성 나올 타이밍 아님? [2] ㅇㅇ 2021.12.22 62 0 근데 일섭도 곧 융합 각성캐 나올거같다고 하지않음? [4] ㅇㅇ (121.151) 2021.12.22 108 0 7티근데 퍼랭이는 재료로 줌?? [9] 여린 2021.12.22 99 0 미니스트라보다 로이나 제이크가 근본이 있겠다 [4] 유나펀치 2021.12.22 96 0 각성 좆 노근본 탑3가 이정도였나 [8]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150 0 근데 일섭 이유미 진짜 바위처럼 단단하네 레드라이더 2021.12.22 97 0 모네 엄마도 카운터 아닐까 병투vs오니짱 2021.12.22 39 0 근본없는 각성은 미니스트라지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96 0 솔직히 메인스토리에 스마트가이랑 델타세븐 안나오면 노잼임ㄷㄷ [4] ㅇㅇ 2021.12.22 67 0 각성캐 근본없는건 미니지 [6] 여린 2021.12.22 137 0 정보 이벤트상점 효율 안나와도 이벤트맵 꾸준히 돌아줘야하는 이유.txt [10] 나나리치 2021.12.22 710 5 일섭 첫 이벤이 크로스로드고 그다음이 시그마인가? [3] 1q2w3 2021.12.22 112 0 콘 피해자들 [16] 유나펀치 2021.12.22 151 0 원래 솔파미레도 폭주하고 나서 잡는거 정상임? [6] 당끼사장님 2021.12.22 82 0 일섭 패스 최고는 킹패스지 [9] ngcn 2021.12.22 175 0 네이버 웨일 번역기능 성능 좋네 [7] DButton 2021.12.22 178 0 인기 거르고 각성중에서 제일 근본 없는게 [25]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204 -7 진짜 일본 넥슨이미지 나락뚫고 내핵까지 갔네 [2] ngcn 2021.12.22 143 0 일섭도 15 15 15 15 15겠지? 도라에몽 2021.12.22 76 0 왜 또 학력떡밥임 [3] 김리본 2021.12.22 89 1 대충 무과금이란 사람들도 흔들리는듯 [4] 1q2w3 2021.12.22 138 0 5ch보다가 빵터졌네 [5] 묭묭묭 2021.12.22 240 0 크레딧 어디서 모아야하냐 [1] 제이크 2021.12.22 52 0 은근히 고학력일거 같은 캐릭 [6] 꿀때지 2021.12.22 133 0 일섭 보급소에서 쿼츠도 파네 [7] 김리본 2021.12.22 192 4 1월 초에 황태자 각성나올거같음ㅇㅇㅇㅇㅇㅇㅇㅇㅇ [10] ㅇㅇ 2021.12.22 132 0 스포 충격)힐데의 학력 [8] 클러스트 2021.12.22 221 1 캐릭터성도 임팩트가 커야함 [4] temprun 2021.12.22 183 0 체방보다 체체가 더 좋은거같지않음? [1] ㅇㅇ 2021.12.22 77 0 스포 ㄹㅇ 구원파 보면 괜히 학력보는게아님 [6] 꿀때지 2021.12.22 213 5 일본놈들 어서 기채 천장 맛좀 봐야하는데 [1] ㅇㅇ (183.107) 2021.12.22 71 0 일섭에 나오면 인기확정인 캐릭 [8] 클러스트 2021.12.22 229 1 오늘까지 한 일섭오픈할배들은 [9] ngcn 2021.12.22 143 0 아인, 츠바이가 카운터사이드를 살렸다 씨에스 2021.12.22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2 0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