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진짜 육익 3명이 전부는 아니겠지 금태링다메다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5 작성일 2021-12-22 05:42:28 수정일 2021-12-22 05:42:36 https://arca.live/b/counterside/40891327 진짜 진지하게 나중가서한사람당 날개 두장 ㅇㅈㄹ 하지 말라고개그집단 이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하빌밀런 2021-12-22 05:42:48 밤비 2021-12-22 05:42:57 나유빈 중앙에 있어야 해서 일인당 3개ㅋㅋㅋ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12-22 05:43:11 네모네모 2021-12-22 05:43:18 최소한 3명은 아닌걸로 도감만 봐도 확정나있음 펼쳐보기▼ 1q2w3 2021-12-22 05:43:31 그래도 에이미가 퍼스트윙인거보면 뭔가 더 있을듯 펼쳐보기▼ 윙수스 2021-12-22 05:43: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삼동 주민회 = 육익 [1] ㅇㅇ 2021.12.22 71 0 고르디우스 전대장이 육익이라던가? [3] 레드라이더 2021.12.22 84 0 일본 필수 리세가 머임? [3] ThatYoU 2021.12.22 119 0 어채겜 다신 안한다고 했는데 [15] 베버 2021.12.22 137 0 7지 뭔가 아쉬움 하빌밀런 2021.12.22 45 0 육익 맴버중에 날개머신갑 같은거 있을듯 [2] 굼바 2021.12.22 131 0 머머리 성님들 희소식 ㄹㅇ [8] ㅇ반고닉ㅇ 2021.12.22 160 0 육익은 3명일거같음 [2] 베버 2021.12.22 74 0 스포 서윤 관련해선 7챕 때 좀 어필해줬어야했음 [8] temprun 2021.12.22 214 0 호라이즌 143 / 150 냅두고 그냥 넘어간 사연 [3] 어반판타지 2021.12.22 85 1 ✋질문 레이드는 어떤식으로 하는거임? [7] 마리토 2021.12.22 67 0 머야님들pc통신안해봄? [10] 꿀때지 2021.12.22 108 0 결심했다 클스 스킨 다 거른다. [2] 씨에스 2021.12.22 86 0 스택 이월된다 <~~~~ 이게 상상이상으로 엄청큰 [4] 꿀때지 2021.12.22 113 0 안녕 카운터사이드 플레이어 나는 파롸과이 국민 어반판타지 2021.12.22 54 0 육익은 소수정예 느낌인데 각성김철수 2021.12.22 51 0 육익 설정은 메인으로만 풀거같은데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2 63 0 스포 아직 퀸윤 파워업 1회 남앗다..... 꿀때지 2021.12.22 105 0 건틀렛 진짜어이없겠다 [3] 노루루 2021.12.22 147 0 스포 평켓단 지금까지 나온게 밀리에밀리 2021.12.22 82 0 근데 머 일붕이들 입장에서도 기채정도면 상냥한과금맞을걸 [9] 꿀때지 2021.12.22 174 1 25일에 건틀렛돌리는사람이 일류다 [6] 알파버지니스 2021.12.22 97 0 스포 근데 진짜 육익 3명이 전부는 아니겠지 [6]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195 0 골디 케이스는 안나오나 여린 2021.12.22 39 0 25일날 챈활동기록 없는애들 차단좀요 [4] Eunch 2021.12.22 122 0 5장 마지막 다시봐도 좋긴하더라 [1] ㅇㅇ 2021.12.22 77 0 재무장 분기처럼 각성도 같은 캐로 또 내는거 아님? [8] sos131 2021.12.22 133 0 아니 씹 월정액 비싸네 [5] 밤비 2021.12.22 181 0 스포 에이미 작중 실력묘사 [11] 꿀때지 2021.12.22 304 0 카사 4대 빡대갈녀중 이지수가 근본 빡대갈녀임 금태링다메다메 2021.12.22 80 0 생각해보면 카사도 파는거만보면 만만치 않은게임인데 [3] ㅇㅇ (121.151) 2021.12.22 124 0 보통 격전 인10%는 [2] 이볼브 2021.12.22 66 0 현명한 누비는 리벳파밍 거른다 [2] 시하 2021.12.22 96 0 스포 육익 신맴버 [4] ngcn 2021.12.22 189 0 근데 내가볼떈 자금 계장님은 일반ssr로 나오는게 맞음 [3] 유나펀치 2021.12.22 127 0 각수연대사는 하나같이 다멋있어 [6] 나에엥 2021.12.22 129 0 난 제이크보다 [1] 엘빅이 2021.12.22 75 -1 주시영 엉덩이 사이에서 무슨냄새남? [7] 김리본 2021.12.22 264 -1 육익은 7명인데 ㅇㅇ (220.70) 2021.12.22 60 0 가은이 불쌍하다 씨에스 2021.12.22 53 0 금태가 욕망이 오지긴해 [4] 각성김철수 2021.12.22 146 0 나도 이제 브론즈4 [2] 밤비 2021.12.22 67 3 이지수가 ㄹㅇ 몸매 하나는 개오지는데 [4] 렘딘 2021.12.22 178 0 근데 에이미도 설정상 존나쌔지않았나 [7] 레드라이더 2021.12.22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2 05: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