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루아카랑은 콜라보 가능성 높지않나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2-22 06:49:25 https://arca.live/b/counterside/40895345 몰루 넥슨꺼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zkamcc 2021-12-22 06:49:55 호시노만 내주면 눈물 흘리면서 카사 갓겜이라하고 뽑음 펼쳐보기▼ 팔도 2021-12-22 06:50:01 누가 오고 누가 갈려나 펼쳐보기▼ ㅇㅇ 2021-12-22 06:50:02 00000 2021-12-22 06:51:01 콜라보 하지말고 일정이나 재대로 맞추기나 했으면 --; 펼쳐보기▼ 밀리에밀리 2021-12-22 06:52:17 그건 바로 길티기어 스트라ㅏㅏㅏ아이브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분탕 먼저 나옴? [3] 으으윽 2021.12.22 94 0 아인츠바이도 그렇고 늒네 2021.12.22 75 0 난 약하니까 즐겜할래... ㅇㅇ 2021.12.22 62 0 스포 애초에 개씹혐성이 너무 많음 [9] zkamcc 2021.12.22 225 1 카사하기 vs 트오세하기 [2] 알파버지니스 2021.12.22 97 0 스캐빈저 난이도 올라간거 진짜 개 좆같다 [1] 시니즈 2021.12.22 82 -3 사실 난 콜라보 싫었던게 길티기어라 그랬던거지 [8] 엘빅이 2021.12.22 118 -5 장르소설챈 펌) 한국 장르소설 도입부 모음집 [11] Cacao 2021.12.22 183 8 소신발언) 뉴비 때 sr 함선 선택권 에이함 고름 [3] 워렉 2021.12.22 78 0 콜라보도 문제긴한데 길티 콜라보의 제일 큰 문제점은 [1] 헥토르 2021.12.22 67 0 미나링이 진또배기 c급이었으면 [3] 중국몽죄인 2021.12.22 87 0 스포 서윤의 배신 특징..... [11] windy 2021.12.22 238 4 몰루 콜라보하면 주인공 파티보다는 [5] 팔도 2021.12.22 87 0 건에서 각등이 함 써봤는데 좋네 ㄹㅇ [1] ㅇㅇ 2021.12.22 114 0 그래도 사랑하시죠? [5] 누소 2021.12.22 84 2 동조선 스레 개웃기네 ㅋㅋ [6] 사축 2021.12.22 207 4 방심하면 배신당하는 무서운 세상이야 [3] Vergil 2021.12.22 103 0 (권한 없음) 공략 스캐빈저 지부 다이브 130렙 강습전 풀오토 [2] 시니즈 2021.12.22 1355 3 크리스마스 배경 교환함 [5] 당끼사장님 2021.12.22 83 2 허 소우우울즈 슬라이즈 어웨이~ [1] 누소 2021.12.22 63 0 스포 서윤 배신 팩트만 짚어줌 [43] 꿀때지 2021.12.22 2009 56 배신은 힐데껀데 [4] 나에엥 2021.12.22 90 0 블루아카랑은 콜라보 가능성 높지않나 [5] ㅇㅇ 2021.12.22 122 0 풍기위원 시엘이 안긁은 당첨복권인 이유 독호메 2021.12.22 90 0 지수 구매 마렵네 금은동태 2021.12.22 55 0 일섭에 에델 수영복 나오면 대박남 [7] 팔도 2021.12.22 160 0 카사챈 온줄 알았네 ㅅㅂ ㅋㅋ [9] 도스분충우지챠 2021.12.22 171 0 속보)뉴비 첫스충셋 맞춤 [12] 홍삼 2021.12.22 126 2 일섭에 바라는거 : 갓겜처럼 흥하자 (x) [5] 꿀때지 2021.12.22 151 0 다른게임 캐릭 바이럴 [1] 엘빅이 2021.12.22 76 0 솔직히 블루아카랑 콜라보하면 조케슴... [2] zkamcc 2021.12.22 65 1 ㅋㅋ [3] 달링인더프랑키스 2021.12.22 82 2 이지수 이외 각성서포터 생길거같음? [14] kimjino 2021.12.22 126 -1 생각해보니 4장이 끝이면 아직 서윤이 이중스파이인거 모르나? [4] 1q2w3 2021.12.22 109 0 일섭 운영 꽤 순조롭게 우상향 중인거 아니냐? [6] 후라이드 2021.12.22 188 0 일섭애들 정보를 모르는애들이 더 많을수밖에 없긴한데 [4] ㅇㅇ (121.151) 2021.12.22 153 0 ㅋㅋ 총알피하는 이지수 [2] 꿀때지 2021.12.22 71 1 풍기위원 vs 풍기인삼 뭐가 더 몸에좋음 [5] 보지 2021.12.22 90 0 왜 SSR 채용 확정권은 [2] 마리토 2021.12.22 83 0 "560 서윤 강하지만 배신을 많이 하니까 쓰고 싶지 않다" [6] 꿀때지 2021.12.22 151 0 이거는 처음 본다 [5] 하빌밀런 2021.12.22 237 4 카린은 별로 취향이 아닌 캐릭인데 [6] 촉수마인 2021.12.22 128 0 가끔 챈에 다른게임캐릭 바이럴오는데 [8] 꿀때지 2021.12.22 138 0 지수도 성능 쓸만해지면 좋겠다 익명 2021.12.22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2 0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