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물보따리 패키지는 왜이렇게 꽁꽁숨겨둠? 천챙 추천 3 비추천 2 댓글 27 조회수 182 작성일 2021-12-23 05:37:51 https://arca.live/b/counterside/40962826 딴곳에 다 표시해주는 빨간점도 표시안해주고이거 공지 대충읽고 넘기거나 커뮤 안하는사람들 좆되라고 하는 이벤임? 추천! 3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27] 아루룽 2021-12-23 05:41:48 억까 에반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42:15 아니 당장 념글만봐도 까먹고 못산사람 수두룩한데;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5:43:01 공지에 다표시해줬는데 까먹는게 잘못이지 뭔 딴거도 깔거많다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44:59 격전지원 2만 크레딧 받아가라는것도 표시해주는 빨간불인데 뭔 억까;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5:46:40 상점만 누르면 나오는걸 십ㅋㅋㅋ 스비까고싶은건 알겠는데 말은 맞게하자 어차피 거저주는 패키지인데 숨겨서 뭐함? 아예안내고말지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47:46 뿌리는 이벤트치고 존나 불편한건 사실인데 대가리 깨진거 자랑하고싶은거면 이해하는데 존나 불편한거 맞아; 불편한건 불편하다고해야지 딴거랑 비교하면서 이정도면 억까지~하면 뭔 불만이야기 하나도 하지말라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12-23 05:54:13 이게 뭐가 억까노 난 니말에 동의한다 게이야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5:48:22 상점 리롤할라고 맨날들어가는데 그것도 불편하냐 참... 불편한것도많다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48:42 그건 맨날하는거고 이건 없다가 이번에 이벤트로 하는건데 비교할수가 없지 심지어 이벤트 배너에도 없는건데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49:03 이게 365일 하는것도 아니고 이번기간에만 딱 하는건데 개씹불편한건 불편한거지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5:51:35 스비는 걍 뭘해도 욕먹네 ㅋ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52:35 이러니깐 스비가 개악패치하는거구나 불편한거 안고쳐도 괜찮네 ㅋㅋ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5:53:14 애초에 뭐가 불편한지 1도모르겠는데... 이런거에 불편하다는거 보고 놀랐다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53:48 들어가는게 불편한게 아니고 인겜에서 안알려주는게 불편하다는건데 포인트 참 이상하게 찾는데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5:55:44 다른사람들도 념글올렸을때 알아채고 이런것도 있었네하고 사는수준이였는데 커뮤 안하는사람은 어느정도겠음? 펼쳐보기▼ ZeroZephyrum 2021-12-23 05:59:56 상점에 신규패키지 추가해도 빨간점안뜬다 공지가 괜히 공지겠냐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6:00:25 공지안봐서 못샀으면 걍 내가 못봐서 그렇구나 하지 니처럼 게임사가 따로안알려줘서 못삼하는건 진짜 이해가안되네... 생각 수준이 다르다 ㄹㅇ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6:02:17 하긴 인터넷에 이해안되는놈 한둘이겠냐만은... 당당해서 참 보기좋노 ㅋ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2:41 걍 스비 욕먹는거 싫다고 말하셈 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2:56 스비 욕먹으니깐 쉴드치는걸로만 보이는데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6:03:25 ㄴㄴ딴거 깔거많은데 어거지로까면 같이 급낮아보이잖아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3:51 사소한 불편은 불편아님? 자꾸 억까라고하는데 이게 뭔 억까인 불편한점 개선해달라는건데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5:45 그냥 빨간불 하나 넣어달라는게 그렇게 큰 요구사항임? 빨간불 들어오면 알기편하게 들어갈수있는데 굳이 공지보면 되는데~ 모르는새끼가 문제임~ 하는 이유가 뭐임?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6:46 지금다른 까는 블루프린트 모작권 존버불가같은것도 따지고보면 사소한건데 사소한게 쌓여서 존나 큰 불편함이 되는건데 무시하다가 이꼴난거지 펼쳐보기▼ 아루룽 2021-12-23 06:07:10 하긴 인터넷에서 글좀 본다고 니 생각이 바뀔거같진 않다 ㅋㅋ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7:48 진짜 대깨카였네 뭐 할말없다 나도 개악패치해도 사소한 불편 그냥 그러려니하고 겜해... 펼쳐보기▼ 천챙 2021-12-23 06:08:07 할말이 없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슬 각성캐 나올때 아닌가? [2] Onedaymore 2021.12.23 86 0 일본 ios android 점유율은 66:34 정도래 [1] 1q2w3 2021.12.23 120 0 야이 개시키들아 [1] 겨울동화샤오린 2021.12.23 101 0 매트릭스 리저렉션 평이 안좋나? [2] Onedaymore 2021.12.23 109 0 호라이즌 <<~~~ 붙잡아서 부품 갈아치우는게 훨 나은거아님?? [4] ㅇㅇ (121.133) 2021.12.23 146 0 카붕이 씹새들아 [57] 학점대폭발 2021.12.23 1581 52 와...감탄만 나온다 [24] 여우불 2021.12.23 1518 53 다음 재무장 누구누구 나올지 정보 뜸? [2] 굼바 2021.12.23 81 0 스포 이전 펜릴소대 떡밥 [2] ㅇㅇ 2021.12.23 240 0 다크 세븐 관남충빼고 다 여자임 [1] ngcn 2021.12.23 101 0 건틀렛 1명한테 120점 뺏겼네 ㅋㅋㅋㅋㅋ [5] 극한의가능충 2021.12.23 140 0 아니 근데 자체적으로 반중력 만들수 있는데 [2] 유나사랑해 2021.12.23 117 0 프로토스 저그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2.23 71 0 다음각성캐는 어떤식으로 빌드업할까 [1] 고프닉미야 2021.12.23 101 0 허접한줄 알았던 다크세븐 맴버들에게 조교당하는 실비아 굼바 2021.12.23 109 0 일섭 그래도 망하진 않겠다 [9] ㄱㄴㄱㄴ 2021.12.23 292 0 거품 가장 많이 낀 음식 원탑 [8] 클러스트 2021.12.23 176 0 다크세븐 애들이 사실 관리자라면 [1] 클러스트 2021.12.23 122 0 내일 약속 잡혔네 [2] ngcn 2021.12.23 95 0 스포 호라이즌이랑 힐데랑 비슷한 처지 아니냐 [7] 클러스트 2021.12.23 181 0 일섭망했네 [3] Paka 2021.12.23 319 0 실비아는 오타쿠서클공주님 포지션일듯 굼바 2021.12.23 165 0 스포 나무위키 주시윤 항목보니까 [5]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12.23 305 0 선물보따리 패키지는 왜이렇게 꽁꽁숨겨둠? [27] 천챙 2021.12.23 182 1 와 님들 유나스프링필드:매드니스 오브 멀티버스 예고편봄??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3 96 0 로아 클저 던파 이런거하면 스트레스는 안받을까? [16] Onedaymore 2021.12.23 153 0 건틀렛 10연속 로우큐만 매칭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의가능충 2021.12.23 70 0 오예스 박스하나 사다놓고 먹으니까 맛있네 보노본호 2021.12.23 55 0 가끔 의학 뉴스보며 느끼는건데 생쥐 = 완전생물체 되는거 아님?? [3] ㅇㅇ (121.133) 2021.12.23 137 3 프로토스 vs 키보토스 [4] Paka 2021.12.23 102 0 일섭마켓1위기념어쩌구줘 [2] 천장 2021.12.23 152 0 아니 나 눈이 이상해 [4] 겨울동화샤오린 2021.12.23 92 0 프로토스가 문화가 기술에 끼치는 영향을 보여줌 [3] ㅇㅇ 2021.12.23 124 0 저그가 발톱으로 함선 긁어대서 이긴거아님? [1] 보노본호 2021.12.23 97 0 스포 타이탄 이거 그거임? [7] 띠요옹 2021.12.23 192 0 내일 저녁에 나 챈에 없을듯 [2] ㅇㅇ 2021.12.23 85 0 재등이 건에서도 쓸만함? [3] ㅇㅇ 2021.12.23 107 0 이거 카사버전으로 그려줘 꿀때지 2021.12.23 115 0 나공익 스탠딩 이걸로 "해줘" [2] 코드 2021.12.23 117 0 카바 얘기 나올때마다 보는 짤 [11] 110등 2021.12.23 1093 46 전진출격! 전진출격!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2.23 92 0 기니피그들의 희생은... 의미가 있었지요...? [1] 열네살 2021.12.23 115 0 이벤트 돌아야하나? [7] 피에스 2021.12.23 102 0 맛난거 먹고 싶다 한우쟝 2021.12.23 59 -1 설정만 보면 저그가 프로토스 어케 이겼나 싶던데 [3] temprun 2021.12.23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2-23 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