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케오린은 공속, 타오린은 스충? 세블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1 작성일 2021-12-23 06:27:53 https://arca.live/b/counterside/40965820 저렇게가 1티어 세팅 마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클러스트 2021-12-23 06:29:08 캐오린 치피도 씀 펼쳐보기▼ 세블린 2021-12-23 06:30:32 재무장 전에 치피vs 공속해서 공속이 실질 DPS 약우위로 떠서 케오린도 비슷할 거 같아서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12-23 06:31:25 난 리더버프가 공속이라 그렇게 생각했었음 펼쳐보기▼ DButton 2021-12-23 06:31:42 건틀렛에서 쓸거임? 펼쳐보기▼ DButton 2021-12-23 06:31:51 타워린 스충 거품임 펼쳐보기▼ 세블린 2021-12-23 06:32:46 케오린은 PVE만 펼쳐보기▼ DButton 2021-12-23 06:33:21 그럼 치피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1-12-23 06:33:03 타오린 난 메공속쓰고 있음 펼쳐보기▼ 세블린 2021-12-23 06:33:11 땡큐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1-12-23 06:33:35 전장포함시킨 메공속임 펼쳐보기▼ 세블린 2021-12-23 06:33:53 나도 전장포함 세팅 생각 중이라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시발 이길수가 없네 [9] 와아와 2021.12.23 115 0 진짜 볼때마다 명짤이노 [21] 잉딩 2021.12.23 1923 61 요즘 급식은 반이 총 몇 반까지 있고 한 반에 몇 명이지 [13] 극한의가능충 2021.12.23 153 0 챈 2개 돌면서 글 쓰고 보는데 [4] 진실의문 2021.12.23 98 0 아나스타샤 : 오리비에? "나츠키 사치코"노코토네 [6] 레드라이더 2021.12.23 236 0 군대 있을 때 글 열심히 썼었는데 [4] temprun 2021.12.23 111 0 난 파오후때는 못먹엇었는데 [4] 천장 2021.12.23 107 0 글쓰는거 쪽팔리면 유동으로 해라 [2] ㅇㅇ 2021.12.23 114 0 각성 릴리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3 92 0 ??? [6] Yonagi 2021.12.23 129 3 피자는 피자스쿨 한정 혜자 아니냐? [5] 밤비 2021.12.23 110 0 넥슨, 확률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메이플부터 적용 [5] 도라에몽 2021.12.23 188 6 정보) 서브웨이 행사상품은 4900원이다 ㅇㅇ 2021.12.23 65 0 너네햄최몇임 [9] ㅇㅇ 2021.12.23 110 0 곱창 대창 이런거 고기가 비싸니까 먹던 저질부위인데 [5] 람네 2021.12.23 122 0 건틀렛 하이큐 7명 때려잡고 로우큐 몇 명 때려잡고 다시 챌 올라왔다 [3] 극한의가능충 2021.12.23 136 3 난 내가 쓰는 글 동생한테 들켰는데 [6] 클러스트 2021.12.23 127 0 담 각성은 벨런스 맞출려나? [3] 밤비 2021.12.23 90 0 현실에서 노무현 어록 섞어서 말하는 애 있는데 [7] ㅇㅇ 2021.12.23 160 1 소설 커미션이라는게 있어? [10] 후라이드 2021.12.23 118 0 일어할줄아는 카붕이있음? [11] 님얼굴비매너 2021.12.23 184 0 요즘 밥버거는 어떰? 밥버거도 혜자냐? [12] 밤비 2021.12.23 115 0 배달비가 5000원 [1] 클러스트 2021.12.23 83 0 케오린은 공속, 타오린은 스충? [11] 세블린 2021.12.23 211 0 스까이 이쁘긴하다 [1] 팔도 2021.12.23 91 0 배달떡볶이가 ㄹㅇ애미없던데 [8] 여린 2021.12.23 158 0 일섭 업이 좀 악랄하긴한데 ngcn 2021.12.23 114 -1 이제 일섭 융합나오고 각성 튀어나오고 하다보면 정신없겠내 진실의문 2021.12.23 65 0 창작 파도루 소림이 [20] Aluminium 2021.12.23 963 56 카사 소설 커미션 넣으면서 알게된건데 [6] 반세이긴스 2021.12.23 121 0 여신님 [2] 팔도 2021.12.23 67 0 옛날에 난 햄버거 존나 비싸서 고급 음식인줄 [2] 밤비 2021.12.23 73 0 일섭방송하는애 대깨카 완전체되버렷내 [15] 홍삼 2021.12.23 349 10 촉매제 챌린지 같은건 안 내주나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2.23 43 -1 저히 시장갈가요 [4] Paka 2021.12.23 91 0 세라펠은 안대벗은 스킨부터 가져오도록 [9] 엘빅이 2021.12.23 163 0 급식때 컵순대 큰거 시키면 세상행복햇엇는데 [2] 여린 2021.12.23 64 0 데이트 복장 스킨도 내조 [2] 람네 2021.12.23 93 0 각성 재무장 없는 건틀렛 희귀한데 일섭 야들은 불쌍 [6] 밤비 2021.12.23 118 0 학교앞 떡볶이 국룰 [3] 클러스트 2021.12.23 92 0 촉매제 너무 딸린다 ngcn 2021.12.23 52 0 식자재 물가에 비하면 게임가격 인플레는 ㄹㅇ 선녀임 [4] 후라이드 2021.12.23 109 0 융합이 고민이 많이 된다 [1] 두트리오 2021.12.23 63 0 세라펠을 순애 애호 섹스로 조교하고싶다 [1] 팔도 2021.12.23 89 0 우리집 근처 김밥한줄에 2000원임 [3] 클러스트 2021.12.23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3 06: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