쌓인 채용권 풀때가 여기 뿐인데 언제쯤 다시 나올지 감질난다 


pve도 어차피 광피감 있으면 끝이니까 걍 광피감 노리고 달리는 게 나은 거 같아서 다른데 쓰기도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