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시 피해면역도 아니고 완전회피 

출격후 특수기쓰면 피감 80% 되는거 생각하면 지금이랑 큰차이도없을듯

기본공격시 특수기 쿨감? 팬드는 출격기->특수기 원툴캐라고 봐도 될정도로 그이후 출격에서 힘이빠지는편인데

얼마나 생존할지는...


무엇보다 저거 효과보겟다고 리더주고 쓸까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