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펜드 저 날개달고 달리는모션 상상하니 아찔해진다 북두나한격쟈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8 작성일 2021-12-27 08:27:22 https://arca.live/b/counterside/41240011 그렇다고 공중이동으로 바뀔것도 아니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날개" [2] 여린 2021.12.27 102 4 존나 불편하네 진 2021.12.27 65 0 얘 특수기쓸때 푸드덕푸드덕푸드덕 하는거 맞음? [1] ㅇㅇ 2021.12.27 101 0 핑챙은 이제 거의 베로니카 상위호환됐네 [4] 59XZa 2021.12.27 137 0 [2] CCCAAA 2021.12.27 94 0 110 미리 안찍어놓길 잘했다 HeyHo 2021.12.27 117 0 아니 성능빨로 밀어붙이는거 다 이해해주고 좋은데 [5] 보노본호 2021.12.27 116 6 난 날개 좋음 [3] dlbodkel 2021.12.27 89 0 핑챙 재무장 저거 PVE에서도 좋아보이지 않음? [4] ㅇㅇ 2021.12.27 106 1 완전회피 퍼주는 이유 : 은근히 무적은 아님 꿀때지 2021.12.27 71 0 근데 이런 큰 업뎃은 전날 공지 안하겠다 그랬지않나..ㅋ [2] 시니즈 2021.12.27 80 0 분기가...없어? 시그마져아 2021.12.27 61 1 근데 핑챙 탈모 인게임은 대체 뭐가 바뀐거냐 [5] 세인트케인 2021.12.27 77 0 안만들거임 수구 청안아이 2021.12.27 26 0 신규 이벤 있나보네 [8] 클러스트 2021.12.27 144 3 닭날개 맛있긴해 요정버서 2021.12.27 24 0 이따위로 하면서 5점 달라고 한게 놀라움 극한의가능충 2021.12.27 62 0 생각해보니 날개가달렸는데 지상형이네 ㅋㅋ 이게그 닭둘기인가 [4] 콘칩 2021.12.27 86 0 날개는 차라리 소환할때만 이펙트처럼 잠깐 달리면 좋겠다 [2] 열네살 2021.12.27 82 0 공피 스커피로 각수연처럼 각우 한방컷 내면 쓸수도 ngcn 2021.12.27 56 0 근데 인겜퀄 ㄹㅇ 개구리다 졸린개 2021.12.27 100 0 갑자기 뇌수 흐르면서 모션은 보자라는 생각이 듬 리라크엘 2021.12.27 46 0 개선 어떤 게임에서 캐릭팔이를 날먹으로하냐? [7] 형제철물 2021.12.27 1419 58 펜드 저 날개달고 달리는모션 상상하니 아찔해진다 북두나한격쟈기 2021.12.27 48 0 이미 레지나랑 리타 110한다고 융합핵다씀 재무장은 나중에해야겠다 콘칩 2021.12.27 56 0 ???: 5점 좀 주십시오! [3] 청안아이 2021.12.27 103 1 좀 많이 실망인데 역시난 2021.12.27 77 0 진짜 시발 답은 하나 뿐이다 [1] 둔까쓰킹 2021.12.27 85 0 ㅋㅋㅋㅋ 핑챙 재무장 뭐가 변한건가 했는데 [1] 컨섹 2021.12.27 101 0 뭐 팬드 능력치가 높을수도 있긴한데 잉딩 2021.12.27 55 0 어쨌든 오늘도 카사는 1점방어를 합니다. ngcn 2021.12.27 51 3 이 칭구는 이름이 머노? [4] 기뭉띠 2021.12.27 91 0 모야 패노 나왔네 양푼 2021.12.27 38 0 우와 전서버에 3개뿐이라는 [8] 망가에용 2021.12.27 1574 57 근데 팬드 재무장 <~~~~~~ 반전 잇을수도 [2] 꿀때지 2021.12.27 154 0 지금 가장 짜증나는 부분 핑챙 102렙임 리라크엘 2021.12.27 81 0 저런 개날먹퀄을 달마다 3개씩내놓는대 [2] 여린 2021.12.27 114 0 핑챙 스킨 하나 내줬으면 카린이 2021.12.27 37 0 이제 얘네 각성캐는 안내기로 한건가 [4] ㅇㅇ 2021.12.27 136 0 진짜 ㅈㄴ 별로다 [1] 청안아이 2021.12.27 96 0 이 유사겜 유일한 장점이 아트 스토리인데..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7 90 -3 챌린지 맵 보니까 적 레벨 135렙이 보이네 [2] ㅇㅇ 2021.12.27 72 0 저게 시발 전면수정한거면 그전엔 얼마나 엠창이었다는거냐? [3] 보노본호 2021.12.27 120 8 재무장핑챙 다이브 베로롱대신 가능? [5] 부식되는세계 2021.12.27 93 0 팬드래건 그러면 환수종계열 카운터인가? 콘칩 2021.12.27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7 08: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