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뭐냐고 재화는 존나 개많이 쳐먹으면서 왜 퀄은 저수준밖에 안나오냐ㅋㅋ스킬셋도 뭐 많이 바뀌는것도아니고 그냥 한줄 추가되는 수준이구만 뭐 대단한거 쳐 한다고 재화를 그렇게 쳐 빼가냐 재화 그렇게 빼갈꺼면 퀄이라도 좋던가 애미 씨발 팬드는 날개가 등에 있는건지 겨드랑이에 있는건지 공중에 떠 있고 핑챙련은 뭐 달고는 나옴? 니들 씨발 재무장으로 작작 좀 해 처 먹으려고 해라 쫌 각성은 소식도 없고 12월말 재무장 이렇게 내고 다음달 바로 재무장을 또 내겠다고?ㅋㅋ정성이라도 있던가 씨발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