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vs 각성 주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3 작성일 2021-12-27 08:42:05 https://arca.live/b/counterside/41240989 재무장 각성스토리 빌드업이 있는가? x o퀄리티가 좋은가? x o획득 난이도가 비교적 낮은가? x o출시 간격이 정해져 있는가? x o성능이 확실한가? o o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독호메 2021-12-27 08:42:51 둘이 바꿔야겠노 펼쳐보기▼ Paka 2021-12-27 08:42:59 돈이되는가? o x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날개로 날개? ㅋㅋㅋ [1] ㅇㅇ 2021.12.27 48 -2 "오빠 나 오늘 뭐 달라진거 없어?" [11] ㅇㅇ 2021.12.27 1728 63 ???: 실례가 안된다면 [2] 반갑노 2021.12.27 50 0 팬드 날개 이렇게 나왔을듯 도네이션 2021.12.27 41 0 팬드 특수기 존나 웃길거 같다 [1] ㅇㅇ 2021.12.27 55 0 퀄리티가 병신이다 X [2] 베버 2021.12.27 104 3 채용도 뽑을게 없네 망굴 2021.12.27 22 0 올해 마지막 패치라고 가드 내렸더니 야설 2021.12.27 45 0 날개하니까 생각난다 ㅇㅇ 2021.12.27 28 0 재무장 이정도는 해줬으면 좋겠는데 [2] 와아와 2021.12.27 76 0 핑챙 110찍음 극한의가능충 2021.12.27 31 0 날개를 저리 통짜로 박아넣은게 아쉽다 [1] 낙붕이 2021.12.27 52 0 재무장핑챙으로 50층 탱이 될라나 [2]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7 56 0 각성 재무장 못해서 각등이 각힐 공짜로 밸패한거임 도오오올진 2021.12.27 43 0 솔직히 팬드 재무장때 날개 칼날 날개일줄 알았음 [3] 헥토르 2021.12.27 107 0 카사야 아프지마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27 44 0 왜 이악물고 사전공개 안했는지 알겠네ㅋㅋ [3] 건전한닉네임123 2021.12.27 114 3 팬드 날개 존나 구려... 시하 2021.12.27 37 0 재무장 한개당 플래닛포인트 얼마들어가더라 [8] 클린유저 2021.12.27 125 0 님들 님들 [1] dwsss 2021.12.27 28 0 이러면 도대체 한 달의 유효기간은 무슨 의미였던거냐 [5] 역시난 2021.12.27 97 0 넷플릭스 작품 중에 마무리 깔끔한거 뭐 없나 Onedaymore 2021.12.27 29 0 (GIF) ??? : 실례가 안된다면 5점좀 주십쇼 [22] Lb 2021.12.27 1800 60 재무장 vs 각성 [2] 주블 2021.12.27 63 0 기본적으로 재무장할때 옷이나 머리스타일은 바꿔주는게 국룰아님? [1] 망굴 2021.12.27 53 0 팬드 공격할때마다 날개 푸드덕거리는거임? 아루룽 2021.12.27 36 0 난 날개가 싫어 [42] 던붕이 2021.12.27 1916 49 핑챙 저거 잘못올라온거아닐까... [1] RH 2021.12.27 70 0 베로롱 불사랑 재무장핑챙 불사 몇초차이지 [5] 하루한캔데자와 2021.12.27 73 0 이 새끼들 '1' 강박증 걸려서그럼 청안아이 2021.12.27 70 1 시이팔 재무장저거 존나너무하네 ㅇㅇ 2021.12.27 44 0 뭐가달라진거임? 매맞는아내 2021.12.27 57 0 퀄리티는 이해바랍니다 Paka 2021.12.27 77 0 진짜 쌍팔년도급 날개감성인데 [2] 천챙 2021.12.27 68 0 20분 후에 개노 나오냐 [1] Artcore 2021.12.27 60 0 이제 또 재등이 절차 밟는건가 [1] 카발 2021.12.27 70 0 사실 혼동한게 아닐까? 호남고닉유동 2021.12.27 40 0 소신발언)팬드 날개 이쁨 [4] ㅇㅇ 2021.12.27 135 4 초기 재무장때 나온 우려 그대로 가는구만 요정버서 2021.12.27 41 0 금태가 살짝 클좆시절 그리워하는걸지도? 세인트케인 2021.12.27 56 0 '보다 만족스러운 퀄리티'에 만족했으면 개추 눌러봐라 [1] Konzept 2021.12.27 49 1 이거 나만 존나 꼽냐??ㅋㅋㅋㅋㅋ [1] 아가카사린이 2021.12.27 175 4 뒷태꼴림 팬드 이제 앞면으로 가버렸어 진실의문 2021.12.27 25 0 근데 팬드 핑챙 컨셉아트 거의 그대로 아님? [4] 베버 2021.12.27 120 0 예전에 롤에서 캐릭리워크하면 스킨까지 싹다 리워크에 맟춰서 새로 만드는거 당연한줄 알았는데 ngcn 2021.12.27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7 08: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