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무장도 있어서 정보 소모처가 더 많이 늘어난 상황이고 중첩작전을 하는데 정보가 소모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한섭뿐만 아니라 다른 서버들도 가지고 있으니 중첩작전에 정보 소모를 없앴으면 좋겠음
그리고 블루프린트를 없앴으면 좋겠음. 다만 외전깨면 쿼츠 주는 것때문에 조금 그러면 블루프린트를 없애고 대신 정보로 여는 식이면 더 좋을 것 같음
이야기를 정보를 구해서 얻는다. 느낌도 나쁘지않음. 거기에 정보를 이것으로 소모시키게하면 중첩작전에서 정보 소모를 없애도 정보소모처가 아예 줄어드는 것도 아님. 다만 외전 다 열면 다시 소모할 곳이 없어지길할텐데 그건 도감에도 등록 안되는 쌍둥이, 루시드, 킹같은 출시할때 나온 이벤트 포함시켜서 내면 전부 열때까지 시간 좀 걸릴듯
이런식이면 지금보다 훨씬 불만이 없을 것. 블루프린트의 가장 큰 문제는 이벤트 스토리 보고싶은데 몇주에 걸쳐서 봐야한다는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