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건에서 라우라 때문에 개쳐맞는데 아니
이 새끼 스작해줘야 하는데 조각 얻는 방법이
태포로도 못사고 파밍도 못하고 오로지 채용으로만
6마리를 쳐 뽑아야하는데 ㅅㅂ 이게 말이 됨??
뭔가 다들 신기할 정도로 라우라 재무장 안불타네
난 개같은데
생각해보면 태포로 사는 것도 공짜도 아닌데 개시발 ㅋㅋ 태포로라도 사게 해주라고 ㅅㅂ
지금 건에서 라우라 때문에 개쳐맞는데 아니
이 새끼 스작해줘야 하는데 조각 얻는 방법이
태포로도 못사고 파밍도 못하고 오로지 채용으로만
6마리를 쳐 뽑아야하는데 ㅅㅂ 이게 말이 됨??
뭔가 다들 신기할 정도로 라우라 재무장 안불타네
난 개같은데
생각해보면 태포로 사는 것도 공짜도 아닌데 개시발 ㅋㅋ 태포로라도 사게 해주라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