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츠 월정액 삭제하지 말아달라는 유저들 의견에도 불구하고 안된다고 고집 부리고 그 당시 진행했던 Q&A도 답변 대부분이 "기다려"
이후 호라이즌 패노 빨리내서 시선 돌리려 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광피감 문제 터짐
그 때 참 어이없어서 웃겼던 기억이 남
쿼츠 월정액 삭제하지 말아달라는 유저들 의견에도 불구하고 안된다고 고집 부리고 그 당시 진행했던 Q&A도 답변 대부분이 "기다려"
이후 호라이즌 패노 빨리내서 시선 돌리려 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광피감 문제 터짐
그 때 참 어이없어서 웃겼던 기억이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