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섭 무지성으로 늘리고
일섭 광고 쏟은 거에 비해 그리 잘되지는 않은 것 같고
가챠도 타겜비하면 무과금도 도감 올콜렉 가능한 혜자겜인데
지금 한섭은 벌긴 커녕 적자 아님? 겜 퀄에 비해 매출이 많이 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