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들한테 기채권스택이 기밀채용끼리 스택공유되는거랑 스택유지되는거 설명해주면
하나같이 다들 에..? 나니?! 다 놀라더라 ㄹㅇ 혜자겜이라고
트위터반응은 거진 본섭오픈때부터 쭉보고 있는데 거진 다 괜찮았음
뭐.. 트위터야 뭐 자기하는겜만 빠는게 주목적이긴한데 그래도
한달가까이 ep5 기다리면서 기대치높이고 케릭들 렙업시킨거랑 뽑은거, 로비자랑하는거
꾸준히 계속 올라는거보면 확실히 조용하게 그냥 순항중인거같음
특히 분탕자매패스 나올때 트위터반응 좋았음
ㄹㅇ 유저수 기대하고 막 30위권 안착해서 이러는거 애초에 바라지도 않았잔아?
힐데 나오고부터 반응이 어떨지 봐야겠지만 일단은 잘버티는거같음
그런의미에서 빨리 19금책 내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