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상한걸 말함 ㅋㅋ
유저가 ~~좀 어케해라 ㅈ같다 하면
그냥 미안하다 사료 좀 줄게 기다려줘 하면될걸
~~땜에 우리가 ~~하다 그러니까 너네도 기다려줘
이러면 누가 좋아해요 시발 ㅋㅋ
자꾸 이상한걸 말함 ㅋㅋ
유저가 ~~좀 어케해라 ㅈ같다 하면
그냥 미안하다 사료 좀 줄게 기다려줘 하면될걸
~~땜에 우리가 ~~하다 그러니까 너네도 기다려줘
이러면 누가 좋아해요 시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