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분 53초 

Q : "할머니때문에 출연하신?"

자이언티 : 어떤 연유로 퍼져나간진 모르겠는데.... 저는.. 진짜.. 그런얘기를 한적이 없습니다... 물론 저희 할머니가 방송보시면 좋겠다 생각은 하죠 그런데 제가 그런얘기를 한적은 없는데... (그썰) 재밌었어요

(진품명품 출연한건) 방송 한두개 나가볼까 하다가 '진짜 레전드방송만 나가보자' 진품명품..아침마당..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그런 방송.. 재밌을거 같아서....


Q : 효자이언티 라고 할만큼 그런 이유로 나온건 아니고 와전(?) 된것?

자이언티 : 사실 와전이라고 표현하면 좀 마음이 아픈데요 하하 나름대로 효도를 하고 있습니다

(할머니가 방송보시고 뭔가 리액션이 있으셨어요?) 딱히 연락 없었는데 하하 

저 회사갈때 경비실에 경비님이 저를 갑자기 불러세우시더니 되게 친밀하게 인사를 하시는거에요

그때 그 활동(진품명품, 아침마당출연) 잘한거같다 생각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