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12월 유저수인데
카사는 재무장빔까지 맞고도 어느정도 일정하게 유지중임
유입이 없는건아니겟지만 2년된 가챠겜에 유입이 얼마나 많겟어
ㄹㅇ 걍 기니피그 결사대가 상상이상으로 굳건하단거지
단 재무장 이전과 다르게
매출은 상당히 줄긴햇음
재무장이전엔 유저수에 비해서 매출이 괘 삼삼하게 나오는편이엿는데
재무장 이후엔 각선권, 대적자셋같은 초강수 사료에 블프패키지같은 패키지 폭격 쏟아부엇는데도
매출상승이 영 시원찮앗으니 재무장 여파가 없다고는 볼수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