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롯데리아 비싼버거는 맛있음 문총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1-11 03:20:00 https://arca.live/b/counterside/42212150 아니 농담 아니라 진짜로근데문제는그돈이면씨발버거킹을간다는게문제지롯데리아 저평가 1등공신은 감튀가 아니라 빵이라고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극한의가능충 2022-01-11 03:20:43 롯데리아를 비싼 돈 주고 먹을거면 그 돈으로 국밥을 먹고말지... 펼쳐보기▼ ㅇㅇ (218.149) 2022-01-11 03:21:05 삭제 수정 최근에 새로나온것들은 맛있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1 03:21:48 롯데이아 솔직히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맛잇음 근데 크기에비해 가격이 애미디진게 문제지 ㅋㅋ 1+1일때는 꼭감 펼쳐보기▼ 시니즈 2022-01-11 03:21:59 그냥 버거 자체가 좃나게비쌈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1-11 03:22:02 불고기 정도면 가격도 적당해보이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거킹 이야기 나와서 걍 시켜버림.. [8] 수잉이 2022.01.11 113 1 나도 개씹덕인데 길거리에서 라노벨은 못보겠는데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1 108 0 kfc 없던 시절엔 힐데리아만 먹었는데 [2] 하루한캔데자와 2022.01.11 83 0 소꿉친구 순애가 [2] 카늒네 2022.01.11 61 0 군대 갔다오니까 버거킹 없어짐 [3] 아헹 2022.01.11 76 0 소꿉친구가 패배자포지션이었어? [2] 보노본호 2022.01.11 87 0 스포 글구보니 나나하라 스토리도 시발 [3] 꿀때지 2022.01.11 190 0 길가다가 이런여자가 가슴만질래여? 하고 물어보면 어캄?? [6] 화선 2022.01.11 229 0 님들 이 콘 보면 무슨 생각 듦? [3] nature1 2022.01.11 92 0 요기요 두달전에 분탕패치했을때 ㅋㅋㅋ [2] 각성김철수 2022.01.11 108 0 건틀렛 일섭 전략전 방어덱 어떻게 짬? 아르테 2022.01.11 112 -1 파파이스 재진출해도 가격 다른햄버거처럼 헬적화돠어있겠지 [3] 보노본호 2022.01.11 54 0 점검 16시까지였네 [1] ETIHW 2022.01.11 67 0 근데 예전보다 버거 가격이 늘어나긴 했네. [4] 베론 2022.01.11 105 0 그래서 파파이스 재진출은 어떻게 된거노 [4] 극한의가능충 2022.01.11 104 0 가은이 티락순애 [3] 블루아카이브 2022.01.11 92 0 까고보면 카사도 대꼴캐 많은데 왜 인기가 없는거지 [4] 하따먹 2022.01.11 138 0 카사가없으니 할것도없구나... 가자미 2022.01.11 59 0 캐치마인드 [1] 뽀삐 2022.01.11 93 0 개꼴받으니 메카노 하러간다 Oo 2022.01.11 59 0 소꿉친구는 원래 패배자 포지션이고 [5] 클러스트 2022.01.11 121 0 난 맥날 버거킹 싫어함 [2] 화선 2022.01.11 84 0 전략전 3천점 이상이면 챌 안정권임? 하례아 2022.01.11 71 0 근데 롯데리아 비싼버거는 맛있음 [5] 문총통 2022.01.11 156 0 주시영이 소꿉친구면 개꼴리지 [11] 클러스트 2022.01.11 217 1 ㄹㅇ 이번쇼케이스 먼가 자신감? 느껴짐 [5] 꿀때지 2022.01.11 148 1 아 갑자기 NTR꼴린다 [2] flawless 2022.01.11 97 0 근데 소꿉친구는 있는데 [4] 학점대폭발 2022.01.11 117 -1 사실 롯데리아도 괜찮긴한데 도라에몽 2022.01.11 64 0 패스트푸드점에 포크 접시 달라하면 줌? [10] nature1 2022.01.11 113 0 쇼케이스를 어제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시니즈 2022.01.11 55 0 요기요 점심 룰렛 만원쿠폰 되긴 하는건가 [5] 극한의가능충 2022.01.11 198 0 섹스 워렉 2022.01.11 55 0 소꼽친구 <~~~~~~ 개꼴리는데 패배자 포지션 [6] 꿀때지 2022.01.11 117 0 사실 이세계랑 그늘 나왔을때도 스킵박았음 [3] flawless 2022.01.11 100 0 간만에 싸이버거나 먹을까 [4] 킹헤일로 2022.01.11 61 0 그래도 패치 직후 쇼케이스는 배짱이 좋다 [2] 씨에스 2022.01.11 83 0 오전지원금 못받았다 [5] 하례아 2022.01.11 90 0 카사 일섭보면 이면세게느낌남 베르솜 2022.01.11 98 0 좆데리아 맛 없는 주제에 햄버거 가격 인상은 가장 먼저함 [4] 극한의가능충 2022.01.11 104 4 않이 왜 힐데리아 싫어함 [15] 중국몽죄인 2022.01.11 157 0 연장하면 먹음 당끼사장님 2022.01.11 83 1 소신발언)요즘 스토리 풀스킵박음 [3] flawless 2022.01.11 137 1 이 겜 샤오린 편애 왜케 심함 [4] 배고픈야돈 2022.01.11 187 0 캐치마인드 어딨어 뽀삐 2022.01.11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1 0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