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구관리국 관리실패 때 만약 힐데가 런을 하지 않았다면?

펜릴전대와 잔당들 역시 후퇴하지 않았을테고

그럼 전선사수하던 메이즈 전대는 결국 전멸했겠지?


힐데가 런을 해준 덕분에 대적자 나유빈에 의해 메이즈 전대가 살아남을 각을 볼 수 있었고

메이즈 전대가 버텨준 덕분에 펜릴의 잔당들도 어린이 모델의 폭력을 버티며 방주에 탈 수 있었다



힐데의 런이 그들을 살린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