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사 패치 완료 시간을 늦게 써놓는데

근데 막상 끝나는 시간 보면 

원래 끝나는 시간으로 맞춰서 완료되네 ㅋㅋ


아니 근데 왜 완료시간을 

늦게 써놓는 이유가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