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타크 써보니까 이거 괜찮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블레이즈 꺼내서 튜닝옵 맞춰주고 들어가니까 진짜 됨 씹 ㅋㅋㅋㅋㅋ 

앞일은 아무도 모른다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