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 이걸로 참참참하는거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1]
헤비흡연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보면 우주갓겜 금태가 미쳤어요! 하는줄알겟네
[2]
135
4
사실 광고 텀은 짧을수밖에 없는게
66
0
고인물 형들 들어와봐
[19]
223
1
댕시 광고 뭐냐ㅋㅋㅋ
[2]
125
0
다 모르겠고 유키 찌찌 만지고십다....
[2]
162
0
유진 지원이벤트 따로안하면 부족해서 스작못함,,
[4]
74
0
협력전/격전
이번 협력전은 아티부터 암담하네
[5]
280
0
광고문자로 분탕 치는거면 ㄹㅇ 고수아님?
[3]
118
0
유나미니 키웠는데 보통 융합핵 누구먹임 ?
[4]
124
0
1주년 유입 접었었는데 복커 할만함??
[4]
100
1
딸내미 스킨 3개가 다 잘뽑힌거같음
[4]
136
0
이거 마누라있는 카붕이가 받으면 오해받겟다
[1]
109
0
바보멍청 꼬접러들 안돌아와도 상관없어
[2]
84
1
"저도.. 가끔은 칭찬받고싶으니까요"
[1]
74
0
근데 그거 하난 확실해졌음
[4]
116
0
사실 서윤 스킨 첨에 봤을때 ㅈ데인 줄 알았음
[1]
80
0
셋바 700개면 이론상 스충3개 이상먹어야하지않노?
[2]
113
1
외부 눈치 안볼거면 외부 광고할 이유가 있음?
[5]
161
-1
문자 왜이리 꼽냐
[12]
192
7
여기 챌린저 크래딧 원래 어려워?
62
0
✋질문
손리세 유나만 뽑으면 괜찮음?
[9]
147
0
사장님 ♡ 라길래 스팸인줄ㅋㅋ
[2]
111
0
다 욕해도 되는데
[13]
164
0
주시윤 이걸로 참참참하는거 아니냐
[1]
114
0
화나
[2]
62
0
블프 시발것
32
0
'알'
[2]
55
3
리세계 살때 진행과정이 억덕게대나요
[9]
133
1
알렉스 전장이름 찡함...
[6]
198
0
카사광고는 카사하라는게 아님
[2]
138
0
2주년에도 각펜선택권 주는건줄알고 닥등이 안뽑았음
[6]
142
0
일섭 우엉 실비아 카케나왔노
85
0
시그마 놀이동산 대사가 제일 귀여움
[2]
86
0
아니 시발 아티팩트 애미 뒤졌는데
[5]
77
0
각선권주는줄 알았으면 킹 뽑지말걸
[10]
191
0
근데 시그마는 진짜 컨셉이랑 디자인 잘잡았어
[5]
201
0
근데 논점이 이상하네
[36]
1560
48
알렉스는 닥치고 공속셋이지?
[3]
122
0
그럼 일섭은 시그마 이벤 열리는거임?
[4]
108
0
광고에 대한 관점을 바꿔볼 필요가 있음
69
3
어차피 다들 재무장때 유입 끊겼다고 생각했는데
87
-1
이지경까지 와서 눈치볼게 있을까?
[1]
76
5
누누이 이야기하지만 각성선택권은 흑우와 썩우물의 증거다
[4]
107
-1
아니근데 프리드웬 브금은 이번에도 안나오ㅓㅅ네
[1]
72
0
본인 이제 블프문제 입꾹닫하기로 햇음....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