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는 어제 시작해서 잘은 모르겠는데
결국엔 1점테러가 분탕치지마라. 게임개선시켜달라<<이게 목적이었고 분탕으로 유저들 많이 떠나간 카사챈 혼자선 힘들어서 광고로 다른챈보고 도와달라 한거잖아?
그결과 1점테러가 성공한거고, 그덕에 어느정도 효과를봐서 이번 2주년 업데이트가 나온거라고 생각해도 되는거잖아
분탕때도 떠나지않고 겜애정가지고 겜좀 바꿔달라했던 유저들이, 어느정도 겜이 활기를 띄니까 유입한번시켜보려고 광고하는게 그렇게 큰잘못인지는 모르겠네..
1점테러가 겜망하게 하는게 목적이었으면 이글 자체가 성립이 안되고 욕먹을일이 맞는데 겜개선이 목적이었다면 욕먹을일이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어제시작해서 재밋게하고있는데 떡밥돌길래 생각좀써밧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