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제이크형님 팔에 달린거 뭐지 던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310 작성일 2022-01-12 03:57:13 https://arca.live/b/counterside/42291623 다른짤 보면 건틀렛은 아니고 방패같던데 카운터 능력 증폭시키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이리스유마 2022-01-12 03:57:25 권갑 펼쳐보기▼ 샤오린맘 2022-01-12 03:57:27 dus 2022-01-12 03:57:30 통파컨셉같은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2-01-12 03:57:43 통파입니다 펼쳐보기▼ 던붕이 2022-01-12 03:57:51 내가 아는 통파가 아닌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2-01-12 03:58:26 제이크 2022-01-12 03:57:46 던붕이 2022-01-12 03:59:24 템 어디갔노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2-01-12 03:57:53 저게 테크5 장비겠지? 펼쳐보기▼ 던붕이 2022-01-12 03:58:02 그거밖에 안떠오르지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2-01-12 03:58:44 저거는 장비에 숫자가 20이네 각수연은 09던데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2-01-12 03:59:30 02인가? 펼쳐보기▼ 호남고닉유동 2022-01-12 03:57:57 아빠겜에서 돚거한 톤파 펼쳐보기▼ Ozymandias 2022-01-12 03:57:57 씹게이 방패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2-01-12 03:58:02 이제까지 죽인 용병들의 원혼을 담은 주구 펼쳐보기▼ 나부코 2022-01-12 03:58:09 지금 보니까 힐데무기같은 색감이네 펼쳐보기▼ Cacao 2022-01-12 03:58:23 나 저거 알아 광산채굴용 마법공학 건틀렛이야 펼쳐보기▼ 던붕이 2022-01-12 03:58:33 장갑형태가 아니던데 펼쳐보기▼ Cacao 2022-01-12 03:58:50 ㅇㅇ 2022-01-12 03:58:29 용병 혼 수집하는템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03:59:03 바이... 펼쳐보기▼ 로하림 2022-01-12 03:59:19 해병건틀렛 펼쳐보기▼ flawless 2022-01-12 03:59:20 건틀렛같은거 아닌가 펼쳐보기▼ 던붕이 2022-01-12 03:59:35 장갑 아니더라 방패처럼 생겼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2 04:00:25 방패처럼 생긴게 방출하면 주먹처럼 되는 건틀렛일 수도있잖아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2-01-12 03:59:24 부랄 펼쳐보기▼ 갓똥겜 2022-01-12 04:00:16 캡틴 아메리카 저거 비슷한거 끼고 나오던데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2-01-12 04:01:16 캡틴 아메리카 같은? 느낌인데 펼쳐보기▼ 람네 2022-01-12 04:02:03 용병살해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각성캐 [1] Cacao 2022.01.12 55 2 제이크 방패 이거 아님? [3] 금은동태 2022.01.12 92 5 카사챈특) 오크만세 2022.01.12 49 0 문자 ㅅㅂ 머냐고 ㅋㅋㅋ [1] 테토 2022.01.12 89 0 제이크 무기 아케인 바이 무기 같음 다비쿵 2022.01.12 59 0 솔저각성은 지옥에서 돌아온 에디로 하죠 [3] ㅇㅇ 2022.01.12 67 1 각힐 ㅈ간진데.. [2] 쉬댕련 2022.01.12 108 0 우리 2년동안 많은일이 있었죠?? [2] 스크류바 2022.01.12 159 0 재무장은 ㅅㅂ 당연히 유진처럼 나오는걸 생각했지 [2]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76 0 이년이 제일 음탕하게 생김 [1] 사라진다 2022.01.12 66 0 복귀할만함? [3] 카링 2022.01.12 127 0 카사 문자 광고 [1] 위카 2022.01.12 82 3 소림이 각성하면 어떻게 될까 [1] Cacao 2022.01.12 65 0 제이나 마음에 드는 점 [4] 제이크 2022.01.12 214 1 밥 경찰 [1] ㅇㅇ 2022.01.12 82 1 각성 한소림 출시기원 [2] 킹헤일로 2022.01.12 107 0 지렁이 너프 많이 됐네 [4] 기린그린 2022.01.12 158 0 소신발언)각성 제이크 디자인 살짝별로임 [7] flawless 2022.01.12 158 1 각성 제이크 평타 칠때마다 전기방출 [3] ㅇㅇ 2022.01.12 58 0 팔에달린거 딜도아님? [5] 보노본호 2022.01.12 113 0 솔저 각성은 영 소식이 없네 [12] 구모씨 2022.01.12 128 0 각성캐 이펙트 원탑은 각시윤아닌가 [7] ㅇㅇ 2022.01.12 150 2 '야...카사 2주년때 기억나냐?' [15] 날개그늘 2022.01.12 1754 72 근데 제이크형님 팔에 달린거 뭐지 [29] 던붕이 2022.01.12 310 0 일섭 시그마 나왔음? [4] 그림판뉴비 2022.01.12 193 0 협력전/격전 지금 협력전 요약하면 이거냐 [7] Nyx 2022.01.12 602 0 어채겜 뜰 사람? [4] 촤드 2022.01.12 71 0 여기 이제 축제라면서? [1] 네리아성네리아 2022.01.12 76 0 그래서 재무장 샤오린 탬 뭐줌.. [5] 사라진다 2022.01.12 99 0 리세계 산 누비들 쓰알 선택권 일단 묵혀노샘... [2] CCCAAA 2022.01.12 162 0 광고하고 싶으면 하는거지 그냥 감수하면 됨 [1] ㅇㅇ 2022.01.12 94 -5 힐데 = 스비, 주시윤 = 유저 다크소울템플러 2022.01.12 55 0 님들 광고 S등급마딜러캬루 2022.01.12 72 0 그런데 게임회사에 간식 보내면서 [5] dwsss 2022.01.12 114 0 내가 개 같아서 타오린 만든다 ㅆㅂ [3] 샨 2022.01.12 119 0 이러다 샤오린 각성까지 하면 ㅇㅇ 2022.01.12 30 -1 퀸 저거 재무장이냐? 스킨이냐? [10] 마술붓 2022.01.12 407 0 병신들아 뭐이리 불안떨고 지랄이야 [8] 이리스유마 2022.01.12 156 4 시발 2주년 업데이트날에 혹한기 하네 [3] 랑말랑말 2022.01.12 101 0 트럭은 이제 ㄹㅇ 돈낭비인듯 [7] 건전한닉네임123 2022.01.12 137 0 뭐? [3] ㅇㅇ 2022.01.12 55 0 님들 회식시스템 나오면 조합 어떻게짤거임 [5] 알파버지니스 2022.01.12 92 0 좃밥처럼 보이는 레이 특) [2] ㅇㅇ 2022.01.12 56 0 각성캐릭중 이팩트 영원한 원탑 [2] 흑우중고 2022.01.12 115 0 님들 광고말고 [1] 현붕이 2022.01.12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12 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