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프 이후 밀리아는 그런거임 hellium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702 작성일 2022-01-12 08:10:14 https://arca.live/b/counterside/42306353 가으응과 대등하거나 그 이상이 된 거임!너프전엔 1밴 정가였고 노밴이면 업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굳이 밴 먹고도 쓸 필요까진.. 같은 느낌인거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업데이트안되 음탕운전왜자꾸 2022.01.12 69 0 이년이 어케 검열을 안먹지 ㅇㅇ 2022.01.12 91 0 기니피그모여~~~~!!!! [3] dwsss 2022.01.12 83 2 길가다가 카붕이 봄 [2] nanamon 2022.01.12 86 0 상연단 모여~~~ [1] 건공 2022.01.12 62 0 댕시단 달려~~~~~!!! [5] 폴리네시아 2022.01.12 90 3 제이크 이짤 ㄹㅇ 개간지나네 [2] 배가아픈레후 2022.01.12 185 0 챈 분위기 뭔데ㅋㅋㅋ [2] 당끼사장님 2022.01.12 113 0 카붕이들아.. 소원이 있다 [7] 촤드 2022.01.12 113 -1 뭔데 시발 챈 씹창나있음 [2] 보노본호 2022.01.12 117 0 아까 본건데 미래전에서 치자매 애호가 [11] DButton 2022.01.12 123 3 진짜 검열없나본데? [11] 님얼굴비매너 2022.01.12 267 0 하림단 모여~~~~ [1] 홍삼 2022.01.12 91 9 와 시발 이게 그 고향에돌아온기분 뭐그런건가 [9] 루브리카이 2022.01.12 129 3 ✋질문 밀리아 뭔일 있었음? [5] poptic 2022.01.12 99 0 뉴비단 모여~~~♡♡ [1] 영원한라뉴비 2022.01.12 45 0 ★시그마단은 모이지 마★ [2] ㅇㅇ 2022.01.12 75 0 몰?루단 모여 [2] nanamon 2022.01.12 88 -7 용병단 모여!!!!!!!!!!!!!!!!!!!!!!!!!!! [1] 허수 2022.01.12 66 1 하긴 중국계 캐릭인데 중국어가 안어울리면ㅋㅋ [4] DButton 2022.01.12 123 0 념글 왜저럼 [1] 록파이 2022.01.12 49 2 아카데미의 복장규정은 올바른 복장이었구나 temprun 2022.01.12 56 0 너프 이후 밀리아는 그런거임 hellium 2022.01.12 702 -1 옌싱 검열 왜 안함? ㅋㅋㅋ [3]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2 163 0 이게 스팸이아니라고? ㅇㅇ 2022.01.12 35 0 서윤단 모여~~! [4] 킹갓퀸윤 2022.01.12 187 8 복귀했는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7] 낭만고등어 2022.01.12 118 1 아니 건 몇판하고오니까 왜 또 집단광기의 현장 돼있는데 [1] liviere 2022.01.12 89 0 마리단 모여 ~~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2 81 -7 챈주단 모여~~~~ [3] 폴리네시아 2022.01.12 62 -4 사전예약카톡오자마자 바로 달려왔다 [4] 풍기문란위원회 2022.01.12 73 6 아까부터 쭉 보는데 왜 홍어단이 없냐 [1] ㅇㅇ 2022.01.12 62 -1 근데 제이크 기술이름이 라이트닝 익스큐션임? [4] 허이호 2022.01.12 126 0 핑핑단 모여~~~~~~~~~~ [3] 레오나마망 2022.01.12 122 -6 스포 이것도 떡밥 같은데 [3] 클러스트 2022.01.12 165 1 넬슨단 모여라 [1] 눈꽃1 2022.01.12 113 5 챈 광고 링크타면 2주년 사료 보여줘야할거 같은데 ㅇㅇ 2022.01.12 58 0 애니메이션 초기단계 색 이렇게하는 이유가 뭐지 [2] IRR 2022.01.12 98 0 중섭 옌싱 나온다 [17] DButton 2022.01.12 318 6 이 둘은 아이돌 해도 위화감 없을듯 [2] 익명 2022.01.12 118 -1 제이크 나오면 당끼사장님 2022.01.12 48 0 사나에단 모여~~~~ [2] 님얼굴비매너 2022.01.12 135 7 ✋질문 메이즈셋 있자나 [4] ㅇㅇ (121.153) 2022.01.12 97 0 하무망단 모여!! [6] 수잉이 2022.01.12 118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08: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