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캐 어려워짐? 내기억상으론 50층까지 걍 내 꼴리는데로 덱짜서 풀오토 돌리면 뚝딱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46층 보스부터 오토는커뉭 손컨으로해더 터지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