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씨발 난 이런 띵작을 1년내내 못보고 있었다고?
그 좆같은 블루프린트 사는데 쓴 쿼츠가 아깝지 않을정도로 개띵작이다 ㄹㅇ
ㄹㅇ 류드밀라가 침식전이 하겠다 했을떄 감동이 밀려왔다
류드눈나 나주거ㅓㅓㅓㅓㅓㅓㅓㅓㅓ
류드단 지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