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라니 방송 다시보기 보다가 플로라 메이드 스토리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 한번 더 정주행했다


진짜 베로니카 무쳤네 무쳤어  




당분간 로비도 플로라 메이드로 밀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