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아니 씨발 핀리 이아저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가에서 오무라이스 쳐먹을 시간에 리코 데려갔으면 위기의 절반은 모면했겠다

좆반인 아저씨가 카운터 요원을 저렇게 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