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셰나인가하는 이 정신나간년은 스나이퍼인데 왜 근딜임? 상구비드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05 작성일 2022-01-12 12:52:30 https://arca.live/b/counterside/42326149 이게 그..머..페이트에서 아처인데 근접무기쓰는..머..그런건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2-01-12 12:53:02 그런것 같은데 안씀ㅋㅋ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2-01-12 12:53:03 그래서 안쓰자나 펼쳐보기▼ liviere 2022-01-12 12:53:04 그러게요 ㅅㅂㅋㅋ 펼쳐보기▼ 소미맘 2022-01-12 12:53:09 침식파에 정신이이상해져서그만....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2-01-12 12:53:24 그래서 안씀 ㅋㅋ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2-01-12 12:53:30 그래서 디펜더마냥 탱탱하게 나올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 최전방에 서면서 존나 물렁함 그냥 못쓰는 캐임 펼쳐보기▼ 카늒네 2022-01-12 12:53:41 초 근접에서 스나이퍼쓰면 더 아픔 수구..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1-12 12:53:45 디펜더인데 뒤에서 장풍만 날리는 킹도 있잖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름만 나온 마왕 [1] 클러스트 2022.01.12 155 0 오늘은 카나데단 창립 3주년입니다 [2] Vergil 2022.01.12 96 0 솔직히 보상 좆도 없어도 [3] 새벽비 2022.01.12 100 0 허밍버드 부족해 ㅅㅂ [4] 이디스애호해 2022.01.12 107 0 따거 각성 제이크 [7] ㅇ반고닉ㅇ 2022.01.12 1392 52 카챈 구독자 12000명 되가네 [6] 푸별 2022.01.12 127 0 ✋질문 컨소시엄 연합원 주로 어케 구함? [5] 맘편히겜좀 2022.01.12 98 0 가슴 마우스 패드의 올바른 예.GIF [7] ㅇㅇ 2022.01.12 767 4 2주년 작성 하러 갔는데 작성이 안되노 [6] 옳바르게살쟈 2022.01.12 71 0 근데 벌써 마왕이랑 싸우기에 너무 빠르지 않나?? [10] 맛있는힐데리아 2022.01.12 235 0 유진 재무장 ㅈㄴ 성숙해진거같음 ㄹㅇ... [2] 신삥 2022.01.12 179 0 아니 새로고침 할때마다 카사광고임ㅋㅋㅋㅋㅋ ㅇㅇ 2022.01.12 55 0 루빠모 하뮤라뾰 [1] 구르메아줌마 2022.01.12 94 -1 가끔 친구 신청 올때 봉하마을 이런거 있으면 존나웃김ㅋㅋㅋ [10] 제이콥키예스 2022.01.12 128 3 야릇한 광고가 직빵인가 [1] Such 2022.01.12 100 0 아 이거 어디다 못 써먹나 [9] 카사뉴비임 2022.01.12 150 0 ✋질문 뉴비 리세계 질문좀 [5] ㅇㅇ 2022.01.12 266 0 ✋질문 이거 만들어도 됨? [12] Saladiny 2022.01.12 147 0 스포 어 [5] Cacao 2022.01.12 205 0 ???: 가끔은, 포기하는 편이 더 나을 때도 있으니까. [1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2 171 0 릴리단 모여 싯팔 청안아이 2022.01.12 57 2 오 일섭 매출 in 100 들어감 [8] ㅇㅇ 2022.01.12 358 0 아마존에서 그래픽 카드 갸차 상품을 내놓음.JPG [7] ㅇㅇ 2022.01.12 173 0 셰나인가하는 이 정신나간년은 스나이퍼인데 왜 근딜임? [8] 상구비드 2022.01.12 305 1 일룡인인데 일주년 분위기가 어땠는지, 그 때 고인물 마음 알 것 같음 [5] 에시온 2022.01.12 131 0 4, 6, 11월은 분탕 시즌 [1] ㅇㅇ 2022.01.12 68 0 가은단과 가혐단 모두 쓸수있는 [4] 킹헤일로 2022.01.12 107 0 ✋질문 7t장비랑 렐릭패치 분탕아님?? [7] wodanaz 2022.01.12 151 0 쿠팡 잘아는 카붕이 있니? [2] 미나서윤 2022.01.12 55 0 ㅍ) 내가 페도인데 [2] dlbodkel 2022.01.12 106 0 카사의 여신은 이분임 [8] 이응이응유동 2022.01.12 122 2 편성 가이드글 보는데도 이해 잘 안가서 [29] 고닉할게없다 2022.01.12 161 0 건틀렛 킹 함선타격은 좀 현상수정해주면 안되나? [1] 신룡이 2022.01.12 85 0 너는 카사유저인가? [12] 아재개그치는종려 2022.01.12 205 0 카사 갓겜되는법 [1] 레오나마망 2022.01.12 53 0 가은이보면 자꾸 이짤 생각남ㅋㅋ [3] nanamon 2022.01.12 103 0 소림이 모유 vs 하림이 모유 [2] 킹헤일로 2022.01.12 66 0 추천인좀해줭 [7] ㅌㅈㄴ 2022.01.12 104 0 포인트 복사버그 ㄷㄷ [8] Such 2022.01.12 106 0 투표권을 얻고 이볼브원한테 투표하는 것... [1] 클린유저 2022.01.12 96 0 ㅋㅋ 2주년 소식 뜨더니 인200 아웃 했네 [7] 컨섹 2022.01.12 212 1 이번에 나오는 퀸이 기억상실 퀸임? [6] ㅇㅇ 2022.01.12 129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9] 기린그린 2022.01.12 198 3 스포 힐데 특 [4] 클러스트 2022.01.12 151 0 지금 이벤 열었는거 중에서 크레딧, 경치책 어디가 젤 많이주냐??? [6] 제이콥키예스 2022.01.12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1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