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가 하는 이 멘트






원시고대 파워레인저 시리즈


일본에서 나온 때가 1988년, 한국에서는 수입한 게 94년

아이고 금태야!!!!



보닌은 틀아님 유튜브 댓글구경하다 발견하고 검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