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것이 따뜻한 넥슨? ngc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9 작성일 2022-01-14 17:49:15 https://arca.live/b/counterside/42477451 응애 뉴비 사료 달달하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독호메 2022-01-14 17:49:48 Nyx 2022-01-14 17:49:52 조센징이 넥슨에 독을 풀었다 펼쳐보기▼ 생쥐나리 2022-01-14 17:49:56 76패 ㄷㄷㄷㄷㄷ 펼쳐보기▼ ngcn 2022-01-14 17:50:15 방덱은 기본 아닙니까? 거 펼쳐보기▼ 생쥐나리 2022-01-14 17:50:53 나도 10렙따리 늘여두는데 10패정도밖에 안나오던데 펼쳐보기▼ ngcn 2022-01-14 17:51:30 나는 지프타고 다 1렙 n따리랑 타워 넣었놨던가 그럼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4 17:50:14 대충 100만다운 & TV광고 기념 사료란 뜻임? 펼쳐보기▼ ngcn 2022-01-14 17:51:00 100만플레이어달성기념 tv광고 기념 사료라고 써있음 플레이어는 믿기지 않긴한데 아마 리세포함이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6000정액제사면 주화 얼만큼 주냐 [4] ㅇㅇ (1.238) 2022.01.14 154 0 협력전/격전 웜 돌진기 멘션마스터로 경직 무시가능한가? [1] 뿌띠젤리 2022.01.14 275 0 아 카사 다좋은데 ㅇㅇ 2022.01.14 103 0 메카 SSR힐러나 좀 나왓으면 좋겟네 [7] 은루 2022.01.14 135 0 여기서 막힘 [6] 고노통 2022.01.14 163 0 새끼ㅋㅋ [4] 로리힐데 2022.01.14 106 0 어뭐야 진짜 유지닝 재무장나오네 [6] 흑우중고 2022.01.14 142 0 네스키퍼 샤오린? 이거 필수야??? [5] ㅇㅇ (112.153) 2022.01.14 235 0 너무 배고픈데 [4] Haeseun 2022.01.14 114 0 좀 비싸기는 해도 각선권 상시판매하는건 좋은듯?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4 158 0 뉴비복커들아 각선권앞에 무슨각선권인지 써줘 [2] 부식되는세계 2022.01.14 194 0 . [2] ㅇㅇ (182.225) 2022.01.14 106 -1 48층 가려면 무조건 스피라 110임? [14] ㅇㅇ 2022.01.14 240 0 여기 근데 언제부터 게이챈됨.. [14] 매복송대관 2022.01.14 188 2 부계 파서 하는데 꿀잼이네 [1] 로리힐데 2022.01.14 109 0 ㅋㅋ 메인1장 사라진 에필로그는 찾을수가없네 [2] 하랍픽업좀 2022.01.14 168 0 아찐콘 이게 여기서 나온거구나 [3] 람네 2022.01.14 143 0 “유미 양, 소스 좀 뿌려주겠나?” [15] 람네 2022.01.14 228 2 와 씨발 개쫄렸다 [9] ㅇㅇ 2022.01.14 186 0 뉴비친구한테 빨렸다.. [7] 이디스애호해 2022.01.14 185 0 이벤트상점 걍 다사면대는거지? [4] 쉬댕련 2022.01.14 142 0 이거 일러 좀 새로 고화질로 그렸나본데 [1] 하랍픽업좀 2022.01.14 269 0 그 자꾸 그런 짓은 하면 안 되고 [2] ㅇㅇ 2022.01.14 129 3 이것이 따뜻한 넥슨? [8] ngcn 2022.01.14 219 0 후 47층 제발 뚫고싶습니노...... ㅇㅇ 2022.01.14 95 0 트로피 이제 쓸곳없어? [5] 푸푸리쿤 2022.01.14 556 0 이벤트 상점 다 털었으면 이터 어디다가 뺌? [2] 수전노 2022.01.14 77 0 요즘 스위치로 카사 조상겜 함 [4] DButton 2022.01.14 224 0 건틀렛 뉴우비 겨우 다시 플 올라왔네 [2]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1.14 129 0 ✋질문 응애 연어햇삼 [4] 므으 2022.01.14 121 1 이수연 콘서트에는 '꼴림'이 있다 [3] 독호메 2022.01.14 140 3 아까 건하는대 시작부터 끝까지 소총병콘 당했다 [6] lca 2022.01.14 136 0 슬슬 다시 닉 바꿀까 [3] 비질란테 2022.01.14 106 0 이거보고 오퍼레이터 본능적으로 이해함 [13] ㅇㅇ 2022.01.14 208 2 의외로 아직까지도 공식까지 긴가민가하고 있는거 [1] 독호메 2022.01.14 146 0 음료수 모에화 [1] 비질란테 2022.01.14 139 0 스포 이새끼 지금 머라는거냐 [3] 나도줘 2022.01.14 186 0 센징트짹이들 일섭 열렸다고 애미뒤진 짓 존나 역겹네 [3] ㅇㅇ (124.216) 2022.01.14 297 0 ✋질문 늒네 계정 질문좀 받아줘 [4] ㅇㅇ 2022.01.14 113 0 유입했을때 보고싶었던거 했다 an 2022.01.14 73 0 카운터사이드 제일가는 미친년들 [5] 비질란테 2022.01.14 158 1 나라가 망하는 길 [5] dwsss 2022.01.14 130 6 네이버계정은 피시버전 못함? [4] 시진핑스 2022.01.14 168 0 펜릴/알트/델타세븐이 나름 메인스토리의 3대 주요 소대임 [2] 독호메 2022.01.14 87 0 이거 지금 사라진 인터루드 씬 아님? [24] 하랍픽업좀 2022.01.14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4 18: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