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세븐나이츠

붕개

원신

퍼니싱

다해보고 하는중인데 이겜처럼 ㅋㅋ 셋옵인지 좆옵인지 셋하나 각잡고 뽑으려면 대체 얼마가 드는거냐

야 위에 게임들은 장비뽑으면 거기서 인겜재화만 쓰면 옵션 다바꿀수 있는데 이겜은 시발...

현돈아님 인겜재회로 셋옵 주에 두번돌리면 다행인거고

확률도 1/16에 꽝이 몇개노 시발 ㅋㅋㅋㅋㅋ

각성캐좀 몇개 가챠해서 뽑았더만 죄다 스충셋껴야되고 겜이 사람 미치게 하네 ㄹㅇ

+접은 크퀘도 카사 장비보단 적게들었다 야

거긴 옵띄우는건 똑같은데 카사보단 훨씬 적게들고 쉽게 변경가능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