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주에 한번씩 10퍼감소 13500짜리 켰었는데
20만 가까이되던 버프포인트 조금씩 줄더니 결국 얼마 안남았네
26명 다있는 16렙 컨소인데 원래 이렇게 잘 안쌓이남?
5퍼 7000원짜리로 줄이던가 2주에 한번 키는거로 바꾸덩가 해야되나..
다들 이거 어케 관리함??

한주에 한번씩 10퍼감소 13500짜리 켰었는데
20만 가까이되던 버프포인트 조금씩 줄더니 결국 얼마 안남았네
26명 다있는 16렙 컨소인데 원래 이렇게 잘 안쌓이남?
5퍼 7000원짜리로 줄이던가 2주에 한번 키는거로 바꾸덩가 해야되나..
다들 이거 어케 관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