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깔아볼까 하는데 정실은카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1-15 13:28:14 https://arca.live/b/counterside/42520825 오픈 때 한달한 계정 버리고 아예 새로 하는게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잉딩 2022-01-15 13:28:40 ㅇㅇ 리세계 사는게 훨씬 좋음 펼쳐보기▼ 정실은카렌 2022-01-15 13:28:55 리세계 필수야? 펼쳐보기▼ 잉딩 2022-01-15 13:29:44 제대로 하려면 필수라고 생각함 근데 오픈때 했으면 게임 시스템이 완전 바뀐 수준이니 대충 찍먹 다시 해보고 리세계 사는거 결정해도됌 펼쳐보기▼ 정실은카렌 2022-01-15 13:30:19 스토리만 즐기고 피빕 아예 안하려고.. 펼쳐보기▼ 잉딩 2022-01-15 13:31:39 진짜 막 조금이라도 지를거다 이러면 무조건 리세계 사셈 pve도 리세계 들고가는게 훨씬 편해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5 13:32:33 그정도면 리세계 안 사도 괜찮음. 근데 최신 스토리맵들은 난이도가 좀 빡세서 기반 빵빵한 리세계 사면 더 빨리 밀 수는 있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3:29:19 *수정됨 리세계가 미래다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2-01-15 13:30:26 한정장비에 과금효율도 넘사라 리세계 필수임 펼쳐보기▼ 정실은카렌 2022-01-15 13:30:42 한정장비가 있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5 13:31:45 종결급에서 한단계 떨군 수준의 장비셋을 큼직한 이벤트때 뿌려서 기존은 2셋정도 있음. 이번 2주년때로 뿌리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2-01-15 13:32:55 대적자라고 사실상 종결급템이 있음 펼쳐보기▼ 요포포이 2022-01-15 13:36:20 요번에 뿌리면 대적자라고 초반엔 주력장비 나중가서도 반타작이상가는장빈데 고인물은 3세트 쌩뉴비면 1세트라 두세트이상 차이나게됨 언젠간 또 뿌리긴할거같은데 유일한정장비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5 13:30:50 무과금으로 쭉 갈거면 맨땅으로 해도 요즘 막퍼줘서 적당히 할 수는 있는데 조금이라도 과금할거면 그 돈으로 리세계 사는게 효율이 존나 압도적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야 [5] 불타는쓰레기 2022.01.15 119 0 곧 사야되는거 [2] 카사이드 2022.01.15 142 0 주작주작 보로롱 [2] 킹헤일로 2022.01.15 149 6 카사 간판 여캐 요즘은 싸가지 좀 있어짐?? [9] 정실은카렌 2022.01.15 163 0 얘 왤케 귀여움? [10]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47 0 주시윤 칼집째로 패는거 설마 각성 강화 떡밥인가 [3] 고보 2022.01.15 103 0 이벤트 상점에서 에블린 켈러 조각 살만함? [2] ㅇㅇ (121.168) 2022.01.15 100 0 나유빈한테 박기 vs 나유빈한테 박히기 [7] 누소 2022.01.15 97 -3 요즘 건강이 너무 안 좋아졌다는게 느껴진다. [3] 다비쿵 2022.01.15 74 0 공략 이벤트 시그마 1-4 3별 [2] 우쭈쭈우쭈쮸 2022.01.15 676 7 ㄹㅇ힐데 뭔 강박증있는거아니냐? [8] 부식되는세계 2022.01.15 137 0 킹신발언 내가 가혐단은 아닌데 [7] Balrbahal 2022.01.15 108 3 설명 들으니 대가리 다시 봉합되려고 하네 [4] 정실은카렌 2022.01.15 151 0 광고에서 봤는데 각성 ㄹㅇ 하나 주는 거임? [3] ㅇㅇ (14.54) 2022.01.15 141 0 창작 힐데 인성 한짤요약 [21] 뽀삐 2022.01.15 1708 49 망할 지부 같으니 내장탕 2022.01.15 50 0 강화재료는 어디서 구함? [2] 루루카 2022.01.15 99 0 컨실수로 정보 날려먹으니까 겜하기 싫어지네 [2] 사용자가이미있어124 2022.01.15 82 0 힐데 제자들 싸가지 존나 없음 [2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1606 46 가은이와 힐데는 하루에 한 번씩 패야한다 [8] 누소 2022.01.15 93 0 심심해서 지난념글보는데 [2] 견로 2022.01.15 102 0 세키로 재밌다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5 87 0 갑자기 생각나서 다시 깔아볼까 하는데 [13] 정실은카렌 2022.01.15 156 0 외국카붕이(추정)가 로블에 카사음악까지 올려놨네ㅋㅋㅋㅋ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1.15 156 8 우리가은이.. 목마르면 선생님 우유막대좀 빨아볼래? [14] 가비야 2022.01.15 150 2 스캐빈저다이브 난이도좀 낮춰주면 좋겠다 진짜 사용자가이미있어124 2022.01.15 88 0 스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클러스트 2022.01.15 1290 26 스포 갠 적으로 인상깊던 미로 포엠 [4] ㅇㅇ 2022.01.15 210 1 행복하면XX아닌가? [14]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26 0 ✋질문 T7 옵션 [9] TXTT 2022.01.15 128 0 개운이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81 1 젊수연 귀여운데 [1] 도움이필 2022.01.15 77 0 카나데 얘 왤케 하찮게 떨어지냐 [4] 충혹마 2022.01.15 190 2 안티시즈 회피 메카닉 골디는 어디다가 쓸까요 cheshire 2022.01.15 55 0 그림자 류드랑 도플갱어 류드랑 보비는거 보고싶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5 91 1 스포 생각해보니까 웃기내 [3] 바나나나우유 2022.01.15 186 1 가은이에게는 바주카가 필요해요 [2] ㅇㅇ 2022.01.15 91 0 이거 없애야 하지 않을까 Wonbung_Lee 2022.01.15 163 0 스포 금태포엠 [1] 클러스트 2022.01.15 170 2 좋은 캐릭 하나 알아가요 [5] 유에4 2022.01.15 114 0 ✋질문 야 네임드장비 건포로 이것부터 털어먹으면 되냐? [3] ㅇㅇ (218.154) 2022.01.15 129 1 이번 구관챌 전장 누구꺼 만들어야됨? [1] 도움이필 2022.01.15 119 0 늑대의 애정표현 [4] 킹헤일로 2022.01.15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5 13: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