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ㄴ..네네네????

뭘 그리 놀래요 사장님하고 관계 맺은지 꽤 됐잖아요.
카린 양은 빨리 하고 싶지 않아요?

ㄱ...그건 그렇긴 한데...

사장님도 아직 말은 안하셨고
저만 너무 앞세우면 사장님도 많이 놀라실거 같아요
너무 서두를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어머 의외로 즐기는 타입이신가 보네요
그래도 빨리 안하면 제가 확 선수 칠거에요?

제이나씨!!!!
(사장실)

아빠.아빠는 카린 언니랑 결혼 안해?
ㅇ...응? 시그마 갑자기 그건 왜

왜에에~ 이미 할건 다했는데 이제 마지막 관문 넘으면 하면 되잖아~
나도 언니가 진짜 엄마면 정말 좋을거 같아
생각해보니 그렇긴하구나
하지만 시그마 갑자기 그런말을 하면 카린이 부담스러워할수도 있어
괜히 나 혼자 먼저 앞세웠다간 오히려 카린한테 상처만 줄수도 있고.

아항~

그럼 내가 대신 말해서 빨리 아빠랑 결혼 하라고 말할게!
아아아 안돼 시그마 돌아와!!!!
(돈까스집)

키킼 아주 달달하다 달달해 이빨이 아주 썩겠구만

남에 사생활 훔쳐 보는게 그렇게도 재밌냐?

서로 아직 부부가 아니라는건가 이건 기회군.

?
당장 저 미개한 계집애 보는 앞에서 사장이 오고곡 하면서 엉망진창 부카게 하는걸 보여주지.

...

깡!

시스템 오류....일시 중지...

오 잘했어 너도 의외로 순애를 좋아하는구나!

아니

엠버는 내가 먼저 찜했거든


미친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