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고의 이터니움이 사라졌다고?










그래. 그래서 말인데, 짐작 가는거 없어?









글쎄? 뭐...로조나 라울 같은 놈들이라거나?









그 둘은 나랑 같이 있었다.
그리고 애초에 녀석들은 그런 얼간이는 아냐








너라면 모를까










하! 지금 말 다했어?










빨리 얼간이들한테 사과해!










잡설은 됐고, 솔직히 짚히는 곳은 없다.









하지만 그때 알리바이가 없던 건 너희 둘 뿐이야










아니아니아니, 기다려봐 부두목.









그 얘긴 범인이 나 아니면 오버플로라는거 아냐?









그렇지











넌 아닐꺼 아냐?










그렇지










그럼 나겠지 멍청이들아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거 잡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