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없는거 차이 큼? Leehyej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97 작성일 2022-01-15 15:52:56 https://arca.live/b/counterside/42529516 멘땅으로 해도 그냥저냥 할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53:32 ㅈㄴ큼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53:49 템 뿌린거랑 각성때문에 펼쳐보기▼ Leehyejin 2022-01-15 15:54:25 뭔말임?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55:18 무료로 뿌린 장비랑 일반뽑기 상위 뽑기있는데 그거 차이가 많이있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56:00 그 장비가 지금하면 못 얻음 펼쳐보기▼ Leehyejin 2022-01-15 15:56:21 리세계가 그게 있음? 돌계를 리세계라고 하는건가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57:11 그런 느낌인듯 펼쳐보기▼ djdojo 2022-01-15 15:53:42 멘땅으로 하면 각성캐,일반 SSR캐,오퍼 뽑을때마다 천장치는 꼬라지보면 한숨나올텐데 괜찮? 펼쳐보기▼ Leehyejin 2022-01-15 15:55:13 리세계랑 그거랑 무슨 상관이 있는거임? 펼쳐보기▼ djdojo 2022-01-15 15:56:01 캐릭터 뽑는데 돈을 덜 쓰고 싶다 = 리세계 구매 펼쳐보기▼ Leehyejin 2022-01-15 15:56:35 다른게임 돌계랑 같은거임? 펼쳐보기▼ djdojo 2022-01-15 15:59:01 돌계랑 비슷한데 1주년 1.5주년에 뿌렸던 각성캐릭터 선택권,대적자 장비 셋트+ 여러 각성캐릭터들이 있는 걸 리세계라고 보통 이야기함 펼쳐보기▼ Leehyejin 2022-01-15 15:59:38 이 게임은 뭔가 의미가 다른가보네 일단 먼진 알거같음 ㄳㄳ 펼쳐보기▼ djdojo 2022-01-15 16:01:19 *수정됨 대적자 장비 셋트는 이벤트때만 푸는 고오급 장비이며 여태까지 총 2번인가 3번(예정?)정도 풀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2-01-15 15:53:47 상당히 차이나지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1-15 15:54:25 ㅇㅇ대신 분재로오래하셈 맨땅으로 오래할거아니면 꼬와서못할듯 펼쳐보기▼ 꿀통뺏긴푸 2022-01-15 15:54:32 리세계 자체가 효율은 최고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불타는쓰레기 2022-01-15 15:54:43 월정액이라도 살거면 그돈으로 리세계 사면 5만배 이득임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2-01-15 15:54:43 현질할 생각 있으면 리세계 사셈 펼쳐보기▼ ㅇㅁㅇ 2022-01-15 16:00:08 카사 리세계는 리세를 해놓고 거기에 업자가 계속 출첵하면서 보상을 모아둔 거라서 좀 다름 각성캐 여러개에 케릭도 좀 많이 들어있고 장비, 오퍼선택권, 각성캐선택권 등이 아예 들어가 있음 헝앱 카사 가보면 바로 이해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Xi"ao lin [2] 람네 2022.01.15 78 0 110 누구해줄까 [4] 운좋은올빼미 2022.01.15 88 0 짤녀 개처럼 따먹고싶은 사람 모여 [5] 페이몬콘보면줘팸 2022.01.15 129 7 유나가 민초만 안좋아했어도.. [2] 촤드 2022.01.15 49 0 레이드도 개편을 해야함 [2] 요정버서 2022.01.15 82 0 용병단 모여 [12] 반갑노 2022.01.15 1303 36 진짜 인기캐는 ~단 이런거 안함 [9] 밥은먹고다니냐 2022.01.15 113 3 힐데가 미쳐가지고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93 0 잘자콘 달어죠 [26] 매맞는아내 2022.01.15 96 0 디펜 덱에 두마리 넣어놨는데 [1] 람네 2022.01.15 45 0 프리허그 [4] 비질란테 2022.01.15 86 0 1일 1따봉 [1] 결왕 2022.01.15 39 1 왜 유나단은 없음 [8] 페이몬콘보면줘팸 2022.01.15 96 0 타잏단 모여 [5] TLCrow 2022.01.15 84 0 알렉스단은 따로 모일 필요가 없다 [4] 로자리아오너 2022.01.15 89 0 안녕하세요 뉴비에요 질문점여 [7] 뉴비 (58.225) 2022.01.15 132 1 내가 비추수집기가 될게 [5] 폴리네시아 2022.01.15 85 -10 사실 이 OO단이라는게 [14] 촤드 2022.01.15 95 3 샤오린단 많지? [22] 던붕이 2022.01.15 191 1 어느덧 1년 [2] 겨울동화샤오린 2022.01.15 61 2 부사장단 모여vvvvvvvv [6] lemonade 2022.01.15 112 3 킹단모여 [7] flawless 2022.01.15 90 2 세라펠단 [2] 결왕 2022.01.15 77 0 리세계 없는거 차이 큼? [20] Leehyejin 2022.01.15 197 0 소미단 모집 [8] 소미맘 2022.01.15 109 2 미니단은...없나...? [7] IRR 2022.01.15 96 -2 재무장때 떠났는데 그이후로 에피소드나온거있어? [9] 펭귄국밥 2022.01.15 65 0 구관챌 주작맞음 증거들고옴 [1] 부식되는세계 2022.01.15 87 0 이거 장비 선택권 스충으로 받아서 주고픈 애들 줘도 됨? [6] 고닉할게없다 2022.01.15 91 0 단 중의 단 [2] 독호메 2022.01.15 57 0 원래 한솔콘 보일 때마다 발작했는데 [4] 불타는쓰레기 2022.01.15 74 1 호감도 0 여캐 [6] 카늒네 2022.01.15 82 0 나이트단은...!!! 죽은거지!!!? [6] 블루아카이브 2022.01.15 74 0 베로롱단 [3] 결왕 2022.01.15 76 0 재무장때 다시는 영업 안한다는 분위기 아니었나 [4] ㅇㅇ (119.197) 2022.01.15 131 0 ???:미야단 그런게 있었나요? [4] 폴리네시아 2022.01.15 83 0 카린단 모여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55 1 구인/구직 뉴비랑 친구할싸람 [15] 냥이가좋아 2022.01.15 161 0 제발 아무나 대답해줘 [1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1.15 130 0 베롱단 모여라 [10] nanamon 2022.01.15 124 0 배신요금이란 단어 왤캐 웃기지 ㅋㅋ [8] 촤드 2022.01.15 104 1 나나하라 이벤트가 남기고 간 것 [3] windy 2022.01.15 107 0 아키가 이수연 앞에서 개염병떠는 광고 밥은먹고다니냐 2022.01.15 65 0 카사가 pve 컨텐츠가 딴겜보다 딸리는 거임?? [3] ㅇㅇ (121.179) 2022.01.15 131 0 원래 이지수 빡통이 아니라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9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5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