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줜나게 귀찮음
대표소대 변경이 '전투소대'가 아니라 '전역소대'라서
지부다이브용 12345소대에 지부뺑이용 678910소대라
이미 지부장에 편성 다맞춰놓은상태라서 대표소대 바꾸기가 너무 좃나 씹 귀찮음,,
뉴비들아 미않헤,,,

진짜 줜나게 귀찮음
대표소대 변경이 '전투소대'가 아니라 '전역소대'라서
지부다이브용 12345소대에 지부뺑이용 678910소대라
이미 지부장에 편성 다맞춰놓은상태라서 대표소대 바꾸기가 너무 좃나 씹 귀찮음,,
뉴비들아 미않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