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 때리면서 진짜 오랜만에 그 수많은 캐릭 다 뒤적거리고 세팅 하나하나 열심히 해봤음
PvP는 결국 어쩔수없이 인플레 땜에 점점 밀려나기 마련인데
레이드 협력전은 신규 보스도 낼거라매? 잘만 다뤄주면 묻힌 유닛들 재발굴도 가능할듯
8단 때리면서 진짜 오랜만에 그 수많은 캐릭 다 뒤적거리고 세팅 하나하나 열심히 해봤음
PvP는 결국 어쩔수없이 인플레 땜에 점점 밀려나기 마련인데
레이드 협력전은 신규 보스도 낼거라매? 잘만 다뤄주면 묻힌 유닛들 재발굴도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