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 쯤에 깊카 할인 하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1]
ramin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출산률 감소는 코로나탓 없음
[1]
67
0
팩트) 한국은 누구나 인정하는 선진국이다
[5]
175
7
"31만"
[2]
54
0
한국 선진국이다는 소리만큼 의미없는것도
[3]
140
4
순애파들 이해안되는게
[6]
115
0
뉴비 쫄작 이벤맵에서 하면됨?
[1]
105
0
요즘 출생률 조진건 코로나가 큰거아니냐
[5]
107
-3
일본은 편의점에서 떡인지 팔아?
[6]
161
0
아니 씨발 내 타오린 어쩐지 좆나 약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86
0
살면서 일본이 제일 부럽게 느껴진건
[1]
133
3
스비 외국섭 목록만 보면 머기업임
94
0
근데 미국이나 중국에서 태어낫음 좋겟다는 생각은
[7]
138
4
협력전/격전
하랍은 지렁이 상대할때 어떻게 봄?
[4]
260
2
한국 망하는거 기정사실인 이유
[6]
165
3
다른 나라에 태어났으면 카사를 못하잖아!!
[5]
122
0
씨발
[1]
52
1
돈많으면 한국만큼 좋은 나라도 없지
[5]
119
0
나 수능인구가 63만인가 그랬는데
[4]
113
2
솔저도 재무장 해주려나
[1]
55
0
예전 글 뒤적여보는데
[1]
50
1
이제 리세계산 뉴비가 노전장 밀리아에 융핵박기 오버아님??
[1]
123
2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오락실 매일 갔겠지?
[5]
97
0
강민우 조각 지금 333개 모음
[9]
111
0
설 쯤에 깊카 할인 하겠지
[1]
71
0
중요한건 태어나는 지역이 아님
[4]
130
5
한국 미래가 없는 건 팩트라서 ㅋㅋㅋ
[3]
192
4
새로운 카운터사이드
[1]
93
0
이게 다 이상한 곳에 터 잡으신 단군 잘못임
[5]
124
0
쥬화천
1244
3
담 협력전엔 꼭 알비온 써본다
[2]
114
0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다른건 몰라도
[1]
94
1
나 살아있나
[3]
70
2
확실히 그림이 나오긴하네
75
0
인생은 ㄹㅇ 관점차이네 ㅅㅂㅋㅋㅋㅋㅋ
[7]
217
7
아직 일주일하고 하루 더남았구나?
[2]
82
0
모닝시간 할게없네
[2]
51
0
현실세계에서도 섹스못하는데 전뇌세계에선 가능할거같음?ㅋㅋㅋㅋ
[3]
114
-3
✋질문
함선 이게 다인데 뭐 만들어야함?
[14]
136
0
그러고보니 이번주 깡통 풀파워네
69
0
전뇌세계에서 카사 키면
[6]
102
0
샤오미 애플 둘 다 가성비 태블릿이 있는데
[2]
92
0
파랭이 6개 비틱
[4]
90
10
협력전 8단계 이상부터는 시간 한 5분은 줘야겠는데
119
0
전뇌세계에서 섹스는 무슨
[5]
152
0
우리는 사소한 문제는 신경쓰지 않는다
[2]
6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