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젠 정부가 저출산대책 이런걸 고민 안하더라 도라에몽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1-17 02:45:08 https://arca.live/b/counterside/42604757 1인가구 맞춤 이런게 많아짐ㅁ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4G5G 2022-01-17 02:45:43 어차피 출산율이 진짜 문제되는 시기쯤 되면 지들은 뒤지고 없으니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2-01-17 02:46:14 여자들 싫어하고 표 떨어지니까 걍 신경 안쓰는듯 펼쳐보기▼ wancharm 2022-01-17 02:47:04 정권 반년도 안남은 시점에 대책이 어딨노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1-17 02:48:18 1인가구맞춤도 어쨋든 늘어나니까 버릴순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거도 여성우대지랄이라 좀 방향성이 병신이라고 생각함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2-01-17 02:48:59 ㄹㅇ ㅋㅋ여성 1인가구 정책 많던데 차라리 뭐 독거노인 소년가장 이런거면 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들어 모르는게 약인거같음.. [4] ㅇㅇ 2022.01.17 123 5 그놈의 여성 1인가구 ㅋㅋ [1]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1.17 109 1 근데 미래를 봣을땐 인구 줄어드는게 낫다고 봄 [9] 유나사랑해 2022.01.17 102 0 어차피 저출산 해결안됨 [15]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17 138 0 몸살기운 계속 남아있네 클러스트 2022.01.17 37 0 근데 념글 일본 주한대사 좀 좃같다 ㄹㅇ [4] ㅇㅇ 2022.01.17 158 1 근데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복지 잘해줌 [13] hellium 2022.01.17 125 0 특이점은 온다.... 배가아픈레후 2022.01.17 32 0 광고 개웃기네 [2] 클러스트 2022.01.17 106 2 근대 ㄹㅇ 특이점은 올것같음 [2] 새벽비 2022.01.17 91 0 애 안낳고 결혼안하는게 돕는거야 [4] 대가리깨졋서 2022.01.17 99 0 리플레이사 비숍 << 쓸만함? [3] 장래희망수의사 2022.01.17 134 0 한국도 카붕이도 50년만 버티자!! [5] ㅇㅇ 2022.01.17 109 0 풀오토 ㄹㅇ 안정적인맛 [2] Such 2022.01.17 82 0 출산율 떨어지니까 내놓은 정책이 [8] 각성김철수 2022.01.17 142 0 요새 리세계 밀리아 필수는 아닌거같음 [4] 대가리깨졋서 2022.01.17 209 0 저출산대책이란게 어딨노 ㅋㅋ [7] wancharm 2022.01.17 127 6 출생률/사망률 같은 지표는 없음? ㅇㅇ 2022.01.17 56 0 건틀렛 부계정 건포 쌓여서 랭전 돌렷는데 [4] CCCAAA 2022.01.17 157 1 그래도 총 맞을 걱정은 안해도됨 [4] 블루아카이브 2022.01.17 81 0 한국은 세금 쓸데없이 너무 많이 떼간다 [14] 던붕이 2022.01.17 213 4 (권한 없음) 이젠 정부가 저출산대책 이런걸 고민 안하더라 [5] 도라에몽 2022.01.17 115 1 사실 돈 없어도 한국이 좋아.. [8] hellium 2022.01.17 116 0 출산률 감소는 코로나탓 없음 [1] 새벽비 2022.01.17 67 0 팩트) 한국은 누구나 인정하는 선진국이다 [5] ㅇㅇ 2022.01.17 175 7 "31만" [2] ㅇo 2022.01.17 54 0 한국 선진국이다는 소리만큼 의미없는것도 [3] ㅇㅇ 2022.01.17 140 4 순애파들 이해안되는게 [6] flawless 2022.01.17 115 0 뉴비 쫄작 이벤맵에서 하면됨? [1] ㅇㅇ 2022.01.17 105 0 요즘 출생률 조진건 코로나가 큰거아니냐 [5] 고보 2022.01.17 107 -3 일본은 편의점에서 떡인지 팔아? [6] 클러스트 2022.01.17 161 0 아니 씨발 내 타오린 어쩐지 좆나 약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아이러브타우ㅜ 2022.01.17 186 0 살면서 일본이 제일 부럽게 느껴진건 [1] 극한의가능충 2022.01.17 133 3 스비 외국섭 목록만 보면 머기업임 고보 2022.01.17 95 0 근데 미국이나 중국에서 태어낫음 좋겟다는 생각은 [7] ㅇㅇ 2022.01.17 138 4 협력전/격전 하랍은 지렁이 상대할때 어떻게 봄? [4] 새벽비 2022.01.17 260 2 한국 망하는거 기정사실인 이유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7 165 3 다른 나라에 태어났으면 카사를 못하잖아!! [5] 미야 2022.01.17 122 0 씨발 [1] 클러스트 2022.01.17 52 1 돈많으면 한국만큼 좋은 나라도 없지 [5] 도라에몽 2022.01.17 119 0 나 수능인구가 63만인가 그랬는데 [4] IRR 2022.01.17 113 2 솔저도 재무장 해주려나 [1] 극한의가능충 2022.01.17 56 0 예전 글 뒤적여보는데 [1] 내장탕 2022.01.17 5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7 0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