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보상 더 가져가는 걸 꼬와하는 비건공들의 반란이 아니라

시즌이 줄어든 기간 대비 보상 줄이겠다, 엠블럼 추가하겠다라는 얘기는 쇼케이스에서도 나온 얘기고 그게 이번 패노에 반영된거임

근데 패노보고 급발진하면서 또 스비가 분탕친다 난리쳐서 국평오니 뭐니 얘기가 나온건데


개선을 바라는 거면 몰라도 갑자기 보상 줄였다고 불태우려드는 건 왜 애써 무시하는건지 모르겠네

그걸 가지고 또 갈라치기 당했다하는 것도 솔직히 이해가 안되고

지금 챈보니 또 가족오락관마냥 얘기가 와전에 와전을 거듭하면서 푸씨마냥 서로 기싸움하고 있는데

그냥 싸우고 싶거나 태우고 싶어서 안달난 놈들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