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광이임

협력전 시키는 대로 함

가끔 건 하다 까먹고 협력전 일요일에 허버허버 칠 수도 있는데 미리 채팅에 괘씸하거든요? 한 줄 때리맥이면 접속하자마자 보고 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