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카카시인가 뭔가가 계속 대시가 왕의 선택을 받았다고 그랬는데
그건 그냥 리타가 수정을 받아들이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 한 거짓말 맞지?
솔라카카시인지 왕인지 뭔지는 그냥 리타든 대시든 상관 없으니 한 놈만 걸려라 한 건가?

그리고 지금 이 시간 부로 교수와 나는 한 몸이 되겠다.
솔라카카시인가 뭔가가 계속 대시가 왕의 선택을 받았다고 그랬는데
그건 그냥 리타가 수정을 받아들이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 한 거짓말 맞지?
솔라카카시인지 왕인지 뭔지는 그냥 리타든 대시든 상관 없으니 한 놈만 걸려라 한 건가?

그리고 지금 이 시간 부로 교수와 나는 한 몸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