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캐든 안그렇겠냐만은
각호라이즌은 평타도 쌔고 특수기도 쌔고 궁도 좋아서 에피나 챌 건틀렛 주간마다 쓰는 템이 다 다름
도메메메
특수기 뻥튀기 오져서 사기치기는 좋으나 지피가 17퍼 부족해서 평타딜 딸림
메공속
특수기 사기 안치고 라인전 이어지면
각우 평타가 겁나 쌔서 왠만한 전열론 오래 못버팀
뭐 좆냥이 각등이 라라 등 완회캐들은 잘버티지 않냐? 말하는데
저 캐릭들도 벽덱 아니면 다른 캐릭보다 녹이는 속도 빠르고 벽덱 상대로 서포터가 쌓일 정도면 이미 깡통이 아니고서야 그 판은 망한거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음
메스충
라인전 장기화가 되면 이것도 좋음
pve에서도 쓰기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