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연봉협상으로 미리 레벨 올려줘도됨?



그리고 선택권 어캐해요?  글 읽어봐도 갯수가 많아서 몰르겠어

그리고마지막 선별채용은 뭐 골라야해요? 

미안해요 정보글 읽고 있긴한데 거의 2년치를 한번에 따라잡을려니 너무많아서 하나하나 하고 있는데도 많아도 너무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