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인자땜에 그지랄나고 키운 제자도 죽이고 아무튼 발악하고 있는데 인자씀
어디서 기록 좀 보고 왔다고 다 아는것처럼 질척거림
시윤
인제 갓 성인쯤 된 애가 납치당해서 죽네마네 하는데 인자 끝까지 안쓰고 버티다 사실상 한번 죽음
리플레이서 사태때 기록 좀 봤지만 남자답게 시시콜콜 언급하면서 안따지고 용서함
제새끼도 더 아픈 손가락 덜 아픈 손가락 있는 판에 인성차이가 이렇게 나는데 당연히 시윤이가 더 이뻐보이지
공익
인자땜에 그지랄나고 키운 제자도 죽이고 아무튼 발악하고 있는데 인자씀
어디서 기록 좀 보고 왔다고 다 아는것처럼 질척거림
시윤
인제 갓 성인쯤 된 애가 납치당해서 죽네마네 하는데 인자 끝까지 안쓰고 버티다 사실상 한번 죽음
리플레이서 사태때 기록 좀 봤지만 남자답게 시시콜콜 언급하면서 안따지고 용서함
제새끼도 더 아픈 손가락 덜 아픈 손가락 있는 판에 인성차이가 이렇게 나는데 당연히 시윤이가 더 이뻐보이지